티스토리 뷰

즐거운 동행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맛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얼마전 홈플러스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넘 맛있어 보여서 사가지고 왔던 제품이에요.

 

(마침 세일중이라 5천원대에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한데 한번에 많이 사야 좀 더 저렴한듯 합니다.ㅎㅎ)

 

어디선가 들기름 막국수가 그렇게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는데, 밖에서 사 먹어본 적이 없었거든요.ㅜㅜ

 

들기름 막국수란 어떤 맛인가.. 궁금한 마음에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ㅋㅋ

 

식당에서 파는 들기름 막국수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 비교는 힘들지만, 먹어보니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지금부터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한 봉당 총 2인분의 들기름 막국수가 들어있어요.

 

 

 

 

 

 

 

포장을 보니 '즐거운 동행'이라는 로고가 보입니다.

 

'즐거운 동행' 은 CJ 제일제당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 브랜드라고 하네요.ㅎㅎ

 

 

 

 

 

 

 

 

막국수면과 특제소스, 들깨 100%의 들기름, 김 후레이크, 통깨 등 나름 알찬 구성입니다.

 

재료들의 조합을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요.ㅎㅎ

 

 

 

 

 

 

 

 

풍국면은 1933년부터 국수시장을 바르게 이끌어온,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국수 회사라고 해요!

 

 

 

 

 

 

 

 

뒷면에는 조리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막국수면을 끓는 물에 4분 삶은 뒤, 차가운 물에 헹궈 물기를 빼고,

 

들기름, 특제소스를 넣어 비비고, 후레이크와 통깨 고명을 뿌려주기만 하면 완성!

 

 

 

 

 

 

 

 

 

원재료명 부분도 찍어보았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ㅎㅎ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의 1인분당 칼로리는 512kcal이라고 해요.

 

확실히 기름이 들어가서 그런지.. 칼로리는 살짝 높은 느낌이네요.^^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살펴보니, 들기름, 특제소스, 김 후레이크, 통깨고명, 그리고 막국수면이 총 1인분 들어 있었어요.

 

나름 구성이 알찬 느낌! 그리고 1인분씩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포장에 있던 조리방법 그대로 만들어본 모습! 김, 통깨 고명이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랬어요.ㅎㅎ

 

통깨는 숟가락으로 으깨 넣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그냥 손가락으로 꼬집듯이? 으깨 넣었어요.

 

 

 

 

 

 

 

 

먹기 전부터 들기름 특유의 고소~한 향에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ㅎㅎ

 

김이랑 통깨도 고소한 향을 더해주고요.

 

 

 

 

 

 

 

 

 

골고루 섞어 시식 준비 완료.ㅋㅋ

 

 

 

 

 

 

 

한 입 먹자마자 약간 짭조롬한 맛이 느껴지고, 이어서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확~ 퍼집니다.

 

고소한 맛이란 고소한 맛은 다 한데 모아놓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원래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완전 내 스타일이야~ 하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확실히 들기름이 참기름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 엄마는 계속 먹다보니 약간 느끼하셨다고 하네요.^^;; 평소에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느끼한 음식을 잘 먹는 저는 끝까지 맛있게 한그릇 잘 비웠답니다.ㅋㅋ

 

(인터넷으로 대용량을 사다가 쟁여놓을까 심각하게 고민중..)

 

인터넷에 알려진 유명 맛집에서 파는 들기름 막국수를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하기는 힘들지만,

 

일단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맞네요.ㅎㅎ 외출하기 조심스러운 요즘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 좋고요.

 

저처럼 고소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