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요기티 (yogi tea) - 슬림 라이프 (카라멜 애플 스파이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던 요기(yogi)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아이허브를 둘러보다 보면 정말 다양한 차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요기(yogi)티가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한 편이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한참을 보다가...


'카라멜 애플 스파이스(caramel apple spice)' 라는 문구가 확 땡겨서 이걸로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왠지 엄청 맛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거든요.^^;;




↓↓바로 요 제품입니다.


이름이 슬림 라이프(slim life) 인것을 보니까, 다이어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차인것 같아요.


물론 차만 마신다고 살이 빠지지는 않겠지만요.ㅜㅜ


총 16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아쌈 홍차잎, 루이보스, 시나몬 껍질, 오미자(!), 사과, 카다멈(소두구), 생강뿌리, 클로브싹, 후추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과와 카라멜 향도 조금 첨가되어 있는 것 같구요.


티백 하나당 35mg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커피보다는 적은 양이지만 그래도 숙면을 위해서 자기 전에는 피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상자 내부가 꽤나 화려한 모습이에요. :)


요기티의 원칙(yogi principles)이라고 해서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는(?) 소개 문구도 적혀 있어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서 만들었다는... 뭐 그런 내용인듯 합니다.












티백 하나를 꺼내 보았어요. 깔끔하게 밀봉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방법도 소개가 되어 있네요.


끓는 물에 5분정도 우리면 되고, 진하게 마시고 싶을 땐 티백 두 개를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요.


물 양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 전 약 250ml~300ml정도에 티백 하나를 우려서 먹고 있습니다.













컵에 넣고 한 잔 우려보았습니다.


홍차잎이 들어간 만큼 색이 꽤 진하게 우러나는 모습이에요.


무엇보다도 향이 참 좋습니다.^^












진하게 우려도 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전 티백을 빼지 않고 그냥 계속 넣어둔 채로 마셨어요.


색깔에 비해 맛이 아주 진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맛은 적당히 쌉쌀하면서 깔끔했습니다.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그런 맛!!











" Let things come to you. "


티백마다 이렇게 문구가 하나씩 적혀 있고, 티백마다 다른 문구가 적혀 있더라구요.^^


티백 하나에도 나름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




평소에 차를 좋아해서 녹차, 홍차, 우롱차, 허브차 등등.. 가리지 않고 많이 마시는 편인데요,


요기티를 마셔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로 주문해서 더 마셔볼까 생각중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