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것들 (비타민c, 허니앤손스티, 요기 yogi 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소소하게 구매한 몇 가지 제품들에 대해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


아이허브에 적립되어 있던 포인트가 곧 소멸할 것 같아서.. 부랴부랴 몇 가지를 시키게 되었네요.ㅋㅋ


마침 비타민c를 사려던 참이었기도 해서, 이 참에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하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비타민c 60캡슐짜리(california gold nutrition) 두 통과 허니앤손스티(선물용), 요기티 (yogi tea)를 구매했습니다. :)




항상 즐거운 택배샷.ㅋㅋ 가지런히 담긴 채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












첫번째로 구매한 비타민c.


california gold nutrition 의 비타민 c(vitamin c)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아이허브 메인에 항상 인기 제품으로 뜨는 상품이에요. 가격대비 질이 괜찮아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듯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60캡슐짜리로, 한 캡슐당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있습니다.












비타민은 원료가 중요하다고들 하시잖아요. 이 제품은 유럽산 퀄리씨(quali-c) 비타민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아이허브 후기에 보니까 이 퀄리씨 마크가 없어졌다는 논란?이 많던데... 제가 산 것에는 모두 이 마크가 있었어요!)




캡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크기는 적당한 편이라 목넘김이 괜찮아요. 저는 점심먹고 1캡슐, 저녁먹고 1캡슐 해서 하루에 2캡슐씩 먹는 중입니다.^^


메가도스 요법이라고 엄청난 고용량의 비타민c를 섭취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이건 아직 시도를 못 해 봤네요.ㅎㅎ


개인차는 있겠지만 비타민c를 계속 챙겨먹으니까 피곤함이 조금 줄어든 느낌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두번째로 구매한 허니앤손스 티. 케이스도 고급지고 맛도 좋다는 평이 많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마셔보진 않았지만 틴 케이스가 진짜 예쁘네요. :) 다음번에 제가 마실 용도로 하나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구매한 제품은 요기 티(yogi tea). 'caramel apple spice, slim life' 라고 되어 있네요.^^


요즘 자꾸 살이 찌는 것 같아서.. 다이어트에 좀 도움이 될까 싶어서 구매했습니다.ㅜㅜ


아이허브에서 보기(클릭)












아쌈 홍차잎과 루이보스, 사과, 시나몬 등등 다양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블렌딩 티 입니다. 



참고로 티백 하나당 35mg 정도의 카페인이 들어 있다고 해요! 자기 전에는 마시지 않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건 나중에 마셔보고 다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혹시 아이허브 할인 코드를 찾으신다면... 결제시 NTK109 를 입력해 주세요.^^ (가입후 첫 결제시 사용가능)




# 아이허브 할인코드


NTK109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