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홍비빔면 맛본 솔직한 후기 : 맛있게 매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처음 맛본 풀무원 홍비빔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언제부턴가 마트에 가면 종종 보이곤 했던 제품인데 드디어 맛을 보았네요.

홍비빔면은 고추장 비빔면이라고 보면 되는데, 숙성 고추장과 로스팅 풍미유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홍비빔면 말고 '백비빔면' 그리고 '정비빔면'도 있다고 하는데요,


백비빔면은 매실 간장 비빔면, 그리고 정비빔면은 숙성 과일 장이 사용된 식물성 비빔면이라고 합니다.ㅎㅎ

요 시리즈 제품들이 다 로스팅된 기름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풍미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숙성 고추장이 사용된 풀무원 홍 비빔면!

그럼 지금부터 풀무원 홈 비빔면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이번에 맛본 풀무원 홍비빔면입니다.


빨간색 포장에 빨간 고추 그림들이 그려져 있는데요, 짐작하셨겠지만 꽤나 맵습니다.

 

 

 

 

 

 

 




원재료명이 나와 있는 부분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홍숙성비빔장에는 순창고추장, 홍고추 페이스트, 올리고당 등이 들어갔네요.

 

 

 

 

 

 





조리법은 일반 다른 비빔라면과 비슷한데요, 끓는 물에 면을 3분 30초 간 삶은 뒤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고 비빔장을 넣어 비비면 됩니다.

 

원래 홍 숙성 비빔장에 물 50ml를 넣어 희석한 다음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물을 따로 넣지 않고 그냥 비벼서 먹었어요,

 

이렇게 물을 타지 않고 먹으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물을 넣지 않아도 맛있더라고요.^^

 

 

 

 

 

 





영양정보 부분도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 보세요. 홍비빔면의 칼로리는 445 kcal입니다.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면과 숙성 비빔장 이렇게 딱 두 가지만 들어있네요. 다른 건더기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삶은 면을 찬물에 헹군 뒤 물기를 빼고 그릇에 담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비빔장을 뿌려준 모습이에요.

 

 

 

 

 

 

 

 




풀무원 홍비빔면 비빔장에 면을 잘 비벼준 뒤 데친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를 한번 곁들여 보았습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 채소를 최대한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는 중이거든요.ㅋㅋ

 

 

 

 

 

 

 





일단 면발 식감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적당히 탄력이 있고 씹는 맛이 참 좋았어요.

 

 

 

 

 

 





비빔장 소스도 매콤 달콤 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먹다 보니 슬슬 매운맛이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생각보다 꽤 매워서 깜짝 놀랐답니다.^^;; 그래도 못 참을 정도로 너무 매운 건 아니라서 먹을만했어요!

 



숙성 고추장 소스에 로스팅된 기름이 사용되어서인지 뭔가 더욱 감칠맛도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맵긴 매운데 무식하게 매운 그런 맛이 아니라 뭔가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요즘 시중에 판매되는 비빔 라면 종류도 정말 많은데.. 풀무원 홍비빔면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맛있는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단, 꽤 매운 편이라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맵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건더기가 아예 없는 것도 조금 아쉽기도 하고요.ㅜㅜ


뭐 그래도 취향껏 집에 있는 채소를 곁들여서 먹으면 되니까요.ㅋㅋ

평소에 매운맛을 좋아하고 맛있는 비빔라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풀무원 홍비빔면 한 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