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가 너무 심할때 직빵!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 (아이허브 추천제품)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평소 변비를 달고 사는 저..ㅜㅜ 유산균도 많이 먹어보고 운동도 해보고 차전자피, 푸룬 등등 변비에 좋다는 걸 이것저것 먹어봐도 쉽게 사라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변비가 너무 심할때 마시면 정말 직빵(?) 이라는 센나차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센나'는 허브의 한 종류로 센노사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장을 자극해 변비 해소를 돕는다고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센나차의 경우 장복은 권하지 않아요. 변비가 있다고 해서 자주 마실 경우 간독성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변비가 너무 심할때만 가끔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 리뷰할 아이허브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센나 페퍼민트)'는 페퍼민트를 함께 섞어 개운하게 마실 수 있는 차인데요,

 

아이허브 이용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아이허브 추천제품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ㅎㅎ

 

제가 마셔본 결과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변비에 직빵 맞습니다.ㅋㅋㅋ 한번 마시고 아주 시원하게 비워냈어요.^^;;

 

그럼 지금부터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에 대한 후기를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이 바로 제가 이번에 구매한 스무스 무브 티 센나차입니다.

 

티레디셔날 메디시널(Traditional Medicinals)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고요.

 

총 15개의 티백이 들어 있고, 가격은 5천원 대 정도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

 

 

 

 

 

 

 

 

성분을 보면 유기농 센나 잎이 주 성분이고, 유기농 페퍼민트잎, 유기농 감초 뿌리, 유기농 회화 열매 등이 함께 배합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는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뭔가 빼곡하게 적혀 있는데요, 설사나 복통이 갑자기 발생한 경우에는 복용을 멈춰야 한다고 해요.

 

임신부, 수유부, 특정한 약을 복용하거나 질환이 있는 분들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하고요.

 

특히 장폐색, 장 협착 같은 질환이 있는 경우, 파슬리 계열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으면 절대 복용 금지!!

 

여러모로 섭취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허브인건 확실한듯 합니다.ㅜㅜ

 

 

 

 

 

 

 

 

마시는 방법도 나와 있는데요, 8온스(oz)의 끓는 물을 티백 1개에 부은 다음, 뚜껑을 덮어 10~15분 정도 우려낸 뒤, 티백을 짜내면(?) 된다고 해요.

 

또한 마시는 시간은 자기 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

 

참고로 8온스는 약 230~240ml 정도에 해당하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박스 안에는 이렇게 개별 포장된 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하기에 좋을듯 해요.

 

 

 

 

 

 

 

 

변비로 인해 거의 일주일 변을 못본 상태라(ㅜㅜ) 얼른 마셔보기 위해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스무스 무브 티의 티백 모습은 일반적인 다른 차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포장에 나와 있던 방법대로 차를 우려내본 모습입니다. 15분 우렸더니 색깔이 꽤 진하네요.ㅎㅎ

 

향은 은은하게 페퍼민트 향이 나는데, 맛을 보면 페퍼민트와는 다른 맛입니다. 뭔가 표현하기 힘든 오묘한 맛인데.. 마시기 거북하진 않았어요.

 

뒷맛에 감초 특유의 들큼한 맛도 약간 느껴집니다.

 

 

 

 

가급적 취침 전에 마시라는 문구를 보고, 저도 일부러 자기 전에 마셔 보았어요.

 

이때가 변비가 너무 심할때여서 정말 큰 기대를 안고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마신 직후에는 딱히 이렇다할 반응은 없었답니다.

 

그런데 다음날...

 

배가 살살 아프면서 꾸룩꾸룩? 소리가 나더니 소식이 오기 시작합니다.ㅋㅋㅋ

 

화장실을 한 3번 정도 들락날락 했던듯 해요. 이날 집에만 있었기에 망정이지 외부에서 약속이라도 있었으면 정말 큰일날 뻔 했어요.

 

전에 변비약을 먹었을 때는 엄청난 복통과 함께 뭔가 괴롭게 장을 비워냈던 느낌이었는데, 변비약에 비해서는 그나마 좀 부드럽게? 장을 비워주는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도 한번 마셨을 뿐인데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 몰랐네요.ㅋㅋ

 

다행히 이날 이후로 아주 심한 변비가 다시 찾아오진 않아서 계속 복용하고 있진 않지만, 혹시 또 변비가 찾아오면 변비약 대신 마실 예정입니다.ㅎㅎ 뭔가 든든하네요.ㅋㅋ

 

변비인들에게는 정말 강추하고 싶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사람마다 효과는 다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너무 자주 마시면 좋지 않다고 하니 이 점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이허브에서 보기 (할인코드 : NTK109)

 

Traditional Medicinals, 유기농 Smooth Move, 센나 페퍼민트, 카페인 무함유, 티백 16개입, 32g(1.13oz)

판매 가격: ₩5,508

kr.iher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