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가성비 추천템, 시에라 비즈(sierra bees) 립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시에라 비즈 (sierra bees) 립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용하자마자 정말 이건 아이허브 가성비 추천템이다!! 싶었는데요,

 

무려 8개나 들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7천원대의 무지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면서도 성분까지 착하고 좋았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사용감도 진짜 괜찮았구요.ㅎㅎ

 

다른 분들 보니 입술 외에도 손이나 팔꿈치 등 건조한 곳에 멀티밤처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전 겨울뿐 아니라 한여름에도 입술이 정말 자주 트는 편이라 립밤을 사계절 내내 달고 다니는데요,

 

그렇다보니 최대한 유해한 성분이 없는 천연 제품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찾게된게 이 시에라 비즈 립밤이었는데 유기농 비즈왁스를 비롯한 천연 오일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싶었답니다. :)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시에라 비즈(sierra bees) 립밤 리뷰! 아이허브 가성비 추천템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아이허브 시에라 비즈 립밤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유기농 립밤 콤보팩"으로, 총 8가지의 립밤으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여기 ↓

 

 

Sierra Bees, 유기농 립밤 콤보팩, 8개입, 각 4.25g(15oz)

 

kr.iherb.com

 

 

 

 

코코아버터, 꿀, 민트버스트, 석류, 시어버터 & 아르간오일, 타마누 & 티트리, 무향, 크림브륄레

 

이렇게 8가지의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요.ㅎㅎ

 

대체적으로 향이 엄청 좋다거나 한건 아닌데, 또 그렇다고 거부감있는 향들은 아니라 그냥 무난하게 쓰게 되더라구요.

 

향에 아주 예민한 분들만 아니라면 크게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의 향입니다.

 

 

 

 

 

 

 

포장 뒷면에는 각 제품들별로 전성분이 적혀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체적으로 성분이 정말 착합니다.

 

'코코아 버터' 립밤의 경우 올리브열매오일, 비즈왁스, 카카오씨버터, 해바라기씨오일, 토코페롤(비타민E)가 들어 있어요.

 

다른 합성 첨가물이나 보존제, 인공 향료 등은 들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립밤 하나당 크기는 요 정도입니다. 시중에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다른 립밤들 정도의 크기인것 같아요.

 

개당 용량은 4.25g이라고 해요.

 

8개나 들어 있어서 주머니에, 핸드백에, 책상 위에, 침대 옆에, 화장대 위에 등등 하나씩 놓고 사용하기 좋아요.ㅋㅋ

 

 

 

 

 

 

 

 

 

처음 사용할 때는 요 "SAFETY SEAL"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뜯어낸 뒤 사용하면 됩니다.

 

포장에 그려져 있는 꿀벌 캐릭터도 넘 귀엽네요.^^

 

 

 

 

 

 

 

 

시에라 비즈 립밤 중 "코코아 버터 립밤" 뚜껑을 열어본 모습이에요.

 

색깔은 약간 노란빛이 도네요. 향은 뭔가 은은하게 나긴 나는데 그리 강하지는 않습니다.

 

 

 

 

 

 

 

 

용기 아랫부분을 잡고 돌리면 이렇게 조금씩 올라옵니다.ㅎㅎ 

 

입술에 발라보니 생각했던것보다 부드럽게 발리더라고요. 입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는 느낌?

 

부드럽게 입술에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그동안 사용했던 립밤들 중 나름 정착해서 사용했던 게 버츠비 립밤이었는데

 

아이허브 시에라 비즈 립밤 사용해보니 이제 굳이 버츠비 사용하지 않아도 되겠다.. 싶더라구요.ㅎㅎ

 

왜 많은 분들이 그렇게들 아이허브 가성비 추천템으로 꼽는지 알듯 합니다. :)

 

워낙 건조함을 달고 사는 저이기에.. 한동안은 정말 잘 쓸수 있을듯 하네요.^^

 

물론 사용하시는 분들마다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이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저렴한 가격 + 착한 성분으로 부담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립밤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허브 시에라 비즈 립밤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