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후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추천!

 

오늘은 얼마전 스타벅스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스타벅스는 커피 마시러 가끔 가곤 하는데, 갈 때마다 진열되어있는 굿즈나 원두 제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아요.

 

오늘 리뷰할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도 구경하다가 왠지 괜찮아보여 구매하게 된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요거 꽤 괜찮더라고요.ㅎㅎ

 

전에 다른 종류도 마셔본 적이 있는데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와 나름 흡사한(?) 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그랬어요.ㅋㅋ 다른 분들이 느끼기에는 또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건 디카페인 제품이에요. 디카페인인줄 모르고 샀는데 사고 보니 디카페인이었다는...

 

디카페인이지만 맛이 크게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입니다.

 

아라비카 원두로 만들어진 인스턴트 커피이고, '미디엄 로스트' 라고 되어 있네요.

 

 

 

 

 

 

 

 

가격은 스타벅스 매장 기준으로 15,000원이었고, 총 12개의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아마 디카페인이 아닌 제품이 좀 더 저렴할거에요.^^;; 왜 디카페인을 집었을까요..ㅋㅋ

 

 

 

 

 

 

 

 

 

박스 한쪽에는 마시는법도 나와 있었는데요, 뜨거운 물 180ml를 부어 잘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박스 아래쪽에는 유통기한도 표기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아주 길진 않네요.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를 박스에서 꺼내본 모습이에요.

 

미니미니한 사이즈라 휴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밖에를 잘 안나가서 거의 집에서 마시긴 하지만요.ㅎㅎ

 

 

 

 

 

 

 

 

 

개별 스틱에도 유통기한과 마시는 법이 한번 더 표기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 커피 가루를 머그컵에 부어주었습니다. 컵 안에 물기가 있어서 금방 녹아버렸네요.^^;;

 

커피 가루 입자가 엄청 고운 편이에요. 뜨거운물을 붓기 전부터 고소한 커피 향기가 솔솔 나더라고요.

 

 

 

 

 

 

 

 

 

뜨거운 물을 부어준 모습이에요. 180ml 넣으라고 되어 있었는데, 저에게는 약간 진한 느낌이라 조금 더 넣어 주었어요.

 

농도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조절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한 모금 마시자마자 구수~하면서 풍부한 커피 향이 느껴집니다.

 

맛은 산미는 거의 없는 편이고, 고소한 풍미가 좋습니다. 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스타벅스에서 마시던 아메리카노와 꽤 비슷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 안 부러운 맛!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라 개인적으로는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아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만족하면서 드실 수 있을듯 합니다. :)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데,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저렴하게 파는 쇼핑몰들도 많으니 이용해보시면 될 것 같고요.

 

맛있는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제품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비아 하우스 블렌드 스틱커피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