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해서 좋은 대림 포자찐만두 (고기) 맛본 솔직 리뷰

 

오늘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는 만두 제품인 대림 포자찐만두 (고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냉동 만두는 항상 거의 비비고 제품만 이용하곤 했었는데, 항상 찌거나 구워야 하다보니 약간의 귀찮음이 있더라고요.ㅎㅎ

 

대림 포자찐만두는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기만 하면 촉촉한 찐만두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여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무조건 전자레인지만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찜기에 져서 먹거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된다고 해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한 대림 포자찐만두 (고기) 입니다.

 

냉동 보관하는 제품이고, 국산 돼지고기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대림 포자찐만두 (고기)의 1팩당 용량은 180g이고, 칼로리는 400kcal이라고 해요. 혼자 한번 먹기 딱 좋은 양인듯 합니다.^^

 

포장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입니다.

 

 

 

 

 

 

 

 

포장 한쪽에는 포자찐만두 맛있게 먹는 조리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찜통에 찌거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섭취할 수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두는 좀 귀찮더라도 찜통에 쪄서 먹어야 제일 맛있지 않을까 싶어요.ㅋㅋ

 

 

 

 

 

 

 

 

영양정보 부분도 찍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원재료명 부분도 한번 찍어 보았네요. 돼지고기, 밀가루, 두부, 양배추, 대파, 양파 등등이 사용되었습니다.

 

 

 

 

 

 

 

 

포장에 적혀 있던 대로, 포장을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3분 조리해 주었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만두 2개가 착 달라붙어 있네요.ㅋㅋ 냉동 상태일 때부터 붙어있었나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것 치고는 나름 촉촉한 편입니다. 만두피 부분이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음.. 그런데, 3분 가지고는 부족했나 봅니다. 만두 안쪽이 살짝 차갑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다시 포장지를 씌운 뒤 30초 정도 더 돌려주었습니다.

 

 

 

 

 

 

 

30초 정도 더 돌리니 딱 알맞더라고요. 집에 쓰시는 전자레인지 상태에 따라 시간을 약간씩 조절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두피가 엄청 촉촉하거나 한 건 아니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린 것을 감안하면 나름 촉촉함이 살아있다고 할 수 있을 듯 해요.

 

만두소도 나름 알차게 들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만두소 식감은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대림 포자찐만두는 찜통에 갓 쪄낸 찐만두의 촉촉함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식감과 맛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그렇다고 맛이 엄청나게 뛰어난 편은 아니라.. 솔직히 재구매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된다는 편리한 조리법이 가장 큰 장점일듯 합니다.

 

이왕 먹을 거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찜기에 쪄서 드시는 게 좋을듯 해요.^^;;

 

저도 남은 한 팩은 한번 찜기에 쪄서 먹어 보려고요.

 

그래도 전자레인지에 돌린 만두 치고는 나쁘니 않은 편이니 간편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