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 간편식, 차박 먹거리로 추천하는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 전 무인양품에서 구매했던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미소된장국에 튀긴 가지가 들어갔다고 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해 호기심에 구매해 봤던 제품이에요.

먹어보니 조리 방법도 간단하고 맛도 괜찮아서 캠핑 간편식이나 차박 먹거리로 추천하기에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가끔 색다른 스타일의 된장국을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고요.🙂

그럼 지금부터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오늘 리뷰할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입니다.☺️

한 봉지에 총 4인분의 미소된장국이 들어 있어요.

 

 

 

 







대략 아래와 같은 비주얼이 나온다고 합니다. 실제로 만들어보니 거의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ㅎㅎ

가격은 5500원이었습니다.

 

 

 

 

 






원재료명이 나와 있는 부분도 찍어보았어요. 미소된장, 튀긴 가지, 시금치, 그리고 건조 유부 등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부가 들어있어 약간 쫄깃한 식감도 느낄 수 있는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국 종류이다보니 칼로리는 크게 높지 않아요. 1인분(7.8g) 당 열량은 32kcal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미소된장국이 1인분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

 

 

 

 







포장을 뜯으면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큐브 형태로 되어 있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국이 완성되는 타입이에요.

요즘 나오는 즉석국 제품들은 이런 타입의 제품이 많더라고요.^^

 

 

 

 

 

 





조리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릇에 제품 한 개를 넣고 끓인 물 160ml를 부어주기만 하면 돼요.

 

뜨거운 물을 붓고 잘 저어 1분 정도 기다렸다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조리방법대로 그릇에 제품 한 개를 넣은 뒤 뜨거운 물을 부어 주었어요.

 

 

 

 

 






잘 저어준 다음 1분 정도 기다린 뒤 완성된 모습입니다.

 

가지와 유부, 시금치 등이 보이네요. 국물 색깔은 미소된장국답게 밝은 색깔을 띠고 있어요.

 

 

 

 

 






건더기가 부실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실한 느낌입니다.

 

튀긴 가지도 나름 씹히는 맛이 있어 좋고요.


된장국에 가지가 들어간 것 자체를 처음 봐서 그런지, 일단 재료의 조합만으로도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함께 들어 있는 유부는 쫄깃한 식감을 더해 줘서 참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재료들의 조합이 참 괜찮은 느낌이 들었어요.

 

 

 

 

 






국물은 아무래도 일본식 미소된장국이다보니 우리나라 스타일의 된장국과는 조금 많이 다른 느낌입니다.


약간 낯설기도 하고, 사실 맛만 생각하면 우리나라 스타일의 된장국이 좀 더 맛있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색다른 느낌이라 괜찮았어요.

 

 

 



뜨거운 물을 붓기만 하면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그것도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된장국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ㅎㅎ

조리 방법도 쉽고 간단할 뿐만 아니라 맛도 괜찮아서

캠핑이나 차박 시 조금 색다른 요리를 즐기고 싶을 때 캠핑 간편식, 차박 먹거리로 하나씩 챙겨 가시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캠핑 간편식이나 차박 먹거리로  조금 색다르고 특별한 음식을 음식을 찾고 계셨다면


무인양품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 한 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