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결건조 딸기가 통으로 들어있는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무인양품에 파는 식품류 중 뭐가 괜찮나, 하고 추천제품을 찾아보니 이걸 추천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평소에 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특히 녹차맛 초콜릿은 없어서 못 먹는 1인이기에.. 이건 꼭 맛봐야겠다, 하고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동결건조된 딸기를 녹차 초콜릿이 감싸고 있는 형태의 디저트인데요, 맛을 보니 굉장히 고급지고 괜찮더라고요.

 

평소에 쌉쌀한 아메리카노나 녹차, 홍차류를 즐기시는 분들은 곁들이기에 정말 괜찮은 티 푸드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입니다. 영어로는 Green Tea Chocolate Strawberry 라고 되어 있네요.

 

 

 

 

 

 

 

 

포장에 있는 사진을 보면서 정말 이 비주얼일까..? 하는 의심이 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실물을 보니 사진이랑 거의 흡사하더라고요.

 

 

 

 

 

 

 

 

 

뒷면에는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등이 한글로 적혀 있어요.

 

당연히 일본산이겠거니, 했는데 중국산이네요.ㅋㅋ 그래도 재료는 나름 고급인듯 합니다. 식물성 가공유지가 아닌 카카오버터가 사용된 찐 초콜렛이 사용되었어요.

 

 

 

 

 

 

 

 

 

총 내용량은 60g이고, 칼로리는 319kcal이라고 나와 있네요. 영양성분을 보면 나트륨 40mg, 탄수화물 36.9g(당류 26.6g), 지방 17.2g, 콜레스테롤 14.3mg, 단백질 4.1g 등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1봉 당 3,900원으로 결코 저렴하진 않은 가격입니다. 개봉 후 가능한 한 빨리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일단 초록초록한 색감부터가 참 예쁘네요. 갯수는 5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맛을 보니 위해 하나 꺼내보았어요. 크기는 요 정도입니다. 크기는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해요.

 

 

 

 

 

 

 

 

 

한 입 베어 맛을 보았습니다. 동결건조 딸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네요.

 

입 안에 넣고 몇 번 씹으니 녹차 향이 느껴지는 달콤한 초콜릿 부분이 사르르 녹아내리면서 딸기의 새콤함이 함께 느껴집니다.

 

 

 

 

 

 

 

 

 

녹차 특유의 향과 딸기의 새콤한 맛의 조합이 꽤 괜찮더라고요. 특히 동결건조 딸기는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생딸기를 먹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다만, 다소 단 편이라 한 번에 1개 정도가 딱 적당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함께한다면 2개까지도 가능할듯 하기도 하고요.😀

 

일단 녹차 초콜릿 부분이 맛이 굉장히 고급지면서 진한 녹차 맛이 느껴져서, 녹차 덕후님들이라면 정말 좋아할만한 디저트가 아닐가 생각합니다.

 

가격만 조금 더 저렴하다면 자주 사먹고 싶은데.. 요즘 물가도 계속 오르고.. 자주 사먹게 될진 모르겠어요.😭

 

어쨌든 녹차와 딸기가 어우러진 고급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그리고 녹차맛이라면 환장한다!! 하는 녹차 덕후 분들이라면 무인양품 녹차초코딸기 한번쯤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