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 즉석국 추천 :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 (무인양품에서도 팔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무인양품 매장에 갔더니 요즘 일본산 제품 말고 국산 제품(로컬푸드)을 함께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종류도 꽤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제 눈길을 사로잡은 건 '양양의 농부'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들이었어요!

 

(평소에 시래기, 곤드레.. 이런거 좋아함)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왕이면 국산 제품을 소비하자.. 하는 마음에 몇 개 골라서 사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맛이 생각보다 정말 좋더라고요. 먹는 방법도 엄청 간편해서 좋고요.👍

 

오늘 리뷰해볼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국이 완성되는 즉석국 제품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국을 끓이기 부담스러운 1인 가구나 캠핑족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 살펴보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입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제가 무인양품에서 구입했을 땐 4,600원이었어요! 어찌된 일인지 무인양품에서 사는게 더 저렴하네요.ㅋㅋㅋ

 

 

 

 

 

 

 

 

앞서 말씀드렸듯 뜨거운 물만 부으면 뚝딱 완성되는 된장국이에요.

 

보관도 그냥 실온에서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한 팩에는 총 5봉의 시래기 된장국이 들어있어요. 된장, 시래기 모두 국산이 사용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 뒷면에는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 조리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블럭 1개를 국그릇에 넣고 뜨거운 물 170ml를 붓고 2분 후 잘 저어주기만 하면 완성이에요.^^

 

입맛에 따라 물 양을 조절하셔도 좋다고 하네요.

 

 

 

 

 

 

 

 

 

제조원을 살펴보니 강원도 강릉시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원재로명을 살펴보면 된장, 시래기, 대파, 청양고추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영양정보 부분도 한번 살펴볼게요.

 

1개(10g)당 칼로리는 31kcal이고 나트륨 572.2mg, 탄수화물 6g, 당류 1g, 지방 1g, 단백질 1g 등이 들어있습니다.

 

 

 

 

 

 

 

 

 

겉 부분 포장을 뜯으니 이렇게 총 5개의 된장국 블럭이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정말 캠핑, 낚시, 여행 등 밖에서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캠핑이나 차박 즐겨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아이템인듯 합니다.ㅎㅎ

 

 

 

 

 

 

 

 

 

블럭 1개를 국그릇에 담아본 모습이네요. 크기는 자그마한 편입니다. 딱 1인분 양씩 되어있는 것 같아요.

 

 

 

 

 

 

 

 

 

된장 조각과 건조된 파, 시래기 등등이 보입니다. 뜨거운 물을 부으면 어떤 모습이 될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뜨거운 물을 붓자마자 찍어본 모습이에요.

 

뭉쳐있던 블럭이 바로 촥~ 풀어지면서 시래기를 비롯한 다양한 채소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2분간 잠깐 기다렸다가 골고루 잘 저어준 모습이에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채소들도 나름 골고루,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 느낌이고요.☺️

 

 

 

 

 

 

 

 

 

먼저 국물부터 맛을 보았어요. 된장 특유의 구수함이 참 좋네요.

 

상당히 개운하면서 깔끔한 맛이 납니다.

 

얼큰한 맛이라고 해서 많이 맵거나 자극적이면 어쩌나, 살짝 걱정했는데 별로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함께 들어있는 시래기나 대파의 식감도 나름 살아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즉석국이다보니 식감이 너무 흐물거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식감이 잘 살아있었어요.ㅎㅎ

 

 

 

 

이렇게 시래기 된장국 한 그릇 뚝딱 만들어서 다른 반찬과 함께 밥 한끼 뚝딱 했네요.^^

 

1인 가구이다보니 국을 끓이면 항상 남아서 얼렸다가 먹는 등 번거로움이 많았는데

 

양양의 농부 뚝딱 얼큰 시래기된장국은 실온 보관할 수 있고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맛도 괜찮으니까 더더욱 마음에 드네요.😁

 

1인 가구, 자취생, 캠핑족, 차박족, 낚시족, 여행족 등등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ㅋㅋ

 

참고로 구매하실 분들은 무인양품(4,600원)에서 사면 좀더 저렴하고, 가장 저렴한건 쿠팡(4,370원)이니 편하신 곳을 이용하시면 될듯 해요!

 

 

 

 

 

양양의농부 뚝딱 즉석 얼큰 시래기 된장국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