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종도 맛집 추천 : 브런치카페 쳐비왈라비(Chubby Wallaby)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방문했던 영종도 맛집인 쳐비왈라비(Chubby Wallaby) 방문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해요.

 

무의도 여행 전 잠깐 들러 식사를 했던 곳인데요,

 

사실 그냥 '영종도 맛집 추천'이라고 검색해 괜찮아보이는 곳으로 우연히 가 본 곳인데 생각보다 엄청 괜찮더라고요.

 

알고보니 영종도에서 꽤 잘 알려진 브런치카페라고 해요.ㅎㅎ

 

별 기대 없이 갔다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음식 맛까지 괜찮아서 나중에 꼭 다시 와야겠다, 싶었던 곳이에요.

 

(특히 콰트로 머쉬룸 파스타는 지금도 생각나는 맛입니다.ㅜㅜ)

 

그럼 지금부터 브런치카페 쳐비왈라비(Chubby Wallaby) 간단 방문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영종도 맛집 추천, 브런치카페 쳐비왈라비(Chubby Wallaby)

 

처비왈라비(Chubby Wallaby)

  • 주소 :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56-7 1층 Chubby Wallaby
  • 전화 : 0507-1390-2369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카페 09:30 - 22:00 / 브런치 10:00 - 15:00 / 파스타 10:00 - 22:00 / 21:30 라스트오더

 

 

 

카페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되고, 브런치와 파스타를 드시려면 브레이크타임을 피해서 영업시간 내에 방문하셔야 해요.

 

 


 

 

아래는 쳐비왈라비 내부 사진이에요. 외관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네요.ㅋㅋ

 

가게 외부에 캥거루 그림과 함께 영어로 'Chubby Wallaby'라고 적혀 있었답니다.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는 느낌이었고, 쾌적하면서도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가 적힌 노란 캥거루(?)를 주시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ㅎㅎ 이 캥거루가 아무래도 이 레스토랑의 상징인듯 해요.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이름모를(?) 식물.ㅎㅎ

 

식물에 대해서 아주 잘 아는 편이라 어떤 식물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예쁘더라고요.^^

 

어디선가 유칼립투스 향이 솔솔 나는것도 같았는데, 이 식물에서 나는건지 아니면 앞쪽에 있던 나무에서 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잠시 기다리니 물과 컵, 그리고 간단한 스낵을 셋팅해 주셨습니다.

 

뚜껑이 코르크마개로 되어있던 물병이 참 특이하고 예쁘더라고요.ㅎㅎ

 

 

 

 

 

 

 

 

 

이건 '아보카도 온 토스트' 라는 메뉴입니다.

 

사워도우 브레드 위에 아보카도가 스프레드 되어 있고

 

페타치즈, 토마토, 견과류(호박씨와 해바라기씨인듯 했어요), 베이비채소 등이 얹어져 있습니다.

 

뭔가 엄청 자극적이거나 한 맛은 아니었지만 각 재료들간의 조합이 참 괜찮았어요.

 

재료도 싱싱하고 좋은 것들이 사용된 느낌이었고요.^^

 

 

 

 

 

 

 

 

 

뭔가 채소를 좀 더 먹고싶어서 함께 주문한 사이드메뉴인 가든샐러드.

 

샐러드채소 위에 석류드레싱과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올라갔다고 해요.

 

채소들이 아삭아삭하니 싱싱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

 

 

 

 

 

 

 

 

 

아래 사진은 맛보자마자 저의 최애 메뉴로 등극한 콰트로 머쉬룸 파스타입니다.

 

4가지 종류의 버섯으로 맛을 낸 부드러운 크림파스타라고 해요.

 

고소하지만 과하지 않은 치즈의 풍미와 함께 버섯의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 전 치른 신성한 의식(?)의 흔적입니다.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정말 쉬지 않고 먹었던 것 같아요.

 

 

 

 

 

 

 

 

 

 

 

브런치만 먹고 가기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커피도 한 잔 하고 가기로 했네요.ㅎㅎ

 

참고로 브런치메뉴 한 개당 커피 메뉴는 2,000원씩 할인됩니다. 심지어 커피 맛도 넘 괜찮았네요.😊

 

 

 

 

누가 영종도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자신있게 이야기할 수 있을만한 브런치 카페인것 같아요.

 

비록 고작 메뉴 2종류 먹어보고 제대로 평가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지만, 다른 메뉴들도 꼭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ㅎㅎ

 

에그베네딕트나 카르보나라도 맛있어 보이는데 다음번에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암튼 매장 분위기와 인테리어, 위생 상태가 괜찮은 편이라 뭔가 안심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은 브런치 카페!

 

영종도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브런치카페 쳐비왈라비(Chubby Wallaby)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