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라 달굼 디저트샵 간단 후기 (6단지 보물같은 카페 발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방문했던 청라 달굼 디저트샵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청라 6단지 쪽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인데요,

 

처음 보는 가게이니 디저트를 한번 맛봐야겠다! 하는 생각에 몇 종류 구입해서 집으로 가져왔네요.ㅎㅎ

 

별 기대 없이 맛보았다가 생각보다 너무 맛이 괜찮아서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겨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청라 달굼 디저트샵은 청라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건너편 쪽 사거리에 있는 상가에 위치해 있어요.

 

[청라 달굼 디저트샵]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161번길 3-3

*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lgum_dessert/

 

참고로 휴무일은 변동 가능하다고 해요. 방문 전 인스타그램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게 외부 사진이나 내부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는데 아래 사진을 살짝 참고해주시면 될듯 합니다.ㅎㅎ

 

소규모로 운영되는 구움 과자점으로, 판매되는 디저트들은 사장님께서 매일 아침 직접 구우신다고 해요.

 

 

 

 

 

전 오후 7시쯤 방문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품절된 디저트들이 꽤 있었지만 다행히 남아있는 것들이 있어 몇 종류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시간이 없어 포장만 해서 돌아왔지만 가게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다음번엔 매장 내에서 이용해봐야겠다, 싶더라고요.^^

 

 

 

 

 

 

 

 

 

 

전 녹차 쿠키, 휘낭시에, 스콘 등을 구매했는데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셨답니다. :)

 

 

 

 

 

 

 

 

 

 

저녁식사를 마친 후 본격적으로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그릇에 셋팅을 해 보았습니다.ㅎㅎ

 

 

 

 

 

 

 

 

 

사진찍는 절 보고 엄마가 사진 소품이라며 가져다주신 티포트와 함께 찍어보았네요.ㅋㅋㅋ

 

 

 

 

 

 

 

 

 

왼쪽에 있는 말차 마들렌은 서비스로 주신 것이고, 나머지는 제가 구입한 것들이에요.

 

가격은 따로 기록을 안 해두었다보니 기억이 나질 않아요..ㅋㅋ

 

암튼 3개 함께 해서 만 원 정도 줬던것 같으니 개당 대략 3천원이 살짝 넘는 정도였던듯 합니다.^^;;

 

가장 아래에 있는건 생크림 스콘! 개인적으로 구매했던 디저트들 중 가장 맛나게 먹었어요.

 

식감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진짜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요건 휘낭시에인데 초코와 견과류가 묻어있는 페레로로쉐 초코 휘낭시에입니다.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뒷맛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요건 말차 마카다미아 쿠키!

 

옆에 있던 쑥떡 쿠키를 살까 이걸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말차로 구매했는데 말차 맛이 진~한게 정말 괜찮더라고요.ㅎㅎ

 

중간중간 화이트 초코가 박혀있어 녹차의 쌉쌀함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서비스로 주신 마들렌도 정말 맛있었어요.😄

 

별 기대 안했는데 오.. 이것도 맛있네!?? 하면서 냠냠 먹어치웠네요.ㅋㅋ

 

 

 

 

 

디저트를 좋아하는 엄마, 동생과 함께 맛을 봤는데 다들 맛이 진짜 괜찮다면서 입을 모아 칭찬했네요.ㅋㅋ

 

맛을 보면 딱 맛있게 잘 만든 디저트다!! 하는 생각이 드는? 그런 맛이었어요.

 

아직 다양한 종류를 맛보진 못했지만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니 디저트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 그날그날의 라인업이 올라오니 방문 전 미리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고요.

 

매장에 방문했을 때 슬쩍 보니까 케익류도 맛이 괜찮아 보이던데.. 다음번에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이런 디저트류 좋아하시는 분들 중 청라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청라 달굼 디저트샵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