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 맛본 솔직 후기

 

얼마전 오랫만에 노브랜드에 다녀왔어요. 어쩌다 보니 한동안 잘 안 갔었는데 오랫만에 가니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더라고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비요뜨와 비슷한 느낌의 노브랜드 전용 상품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는데요,

 

바로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 라는 제품이에요.

 

가격도 980원으로 매우 저렴했고, 비쥬얼도 괜찮아보이더라고요. 맛을 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간단한 아침식사로 먹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 솔직 리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해 맛본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입니다.

 

비요뜨처럼 토핑+떠먹는 요거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에요. 사진 속 초코볼이 왠지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ㅋㅋ

 

 

 

 

 

 

 

 

제조원은 (주)서울에프엔비라고 되어 있어요. 제품번호는 N1235라고 적혀 있습니다.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원유(국산), 정제수, 밀크초코 몰티볼 등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의 칼로리는 총 내용량 130g 당 147kcal이라고 해요.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 등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어본 모습이에요. 한 쪽에는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 다른 한 쪽에는 동글동글한 초코볼이 들어있어요.

 

 

 

 

 

 

 

 

 

초코볼이 동글동글하니 넘 귀엽게 생겼죠?ㅎㅎ

 

개인적으로 이 초코볼만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바삭하니 식감도 좋고요.

 

 

 

 

 

 

 

 

 

초코볼이 담겨있는 부분을 과감하게(?) 꺾어 전부 요거트에 넣어주었습니다.ㅎㅎ

 

요즘 이런 형태의 토핑 요거트 제품들 정말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또떠불, 요플레 토핑 등등..

 

편의점에서 사 먹으면 대부분 1,400~1,500원 정도 하는데 노브랜드 제품은 980원이라 정말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요거트와 함께 초코볼 한 개를 떠서 맛보았습니다.

 

초코볼이 바삭하게 씹히는 게 식감이 참 좋고, 씹을수록 달달함이 느껴져서 맛이 괜찮더라고요.

 

 

 

 

 

 

 

 

 

먹다 보면 초코볼 한개로는 감질맛이 나서 한번에 두세 개씩 먹게 됩니다..ㅋㅋ

 

토핑 양도 괜찮고, 다른 제품들에 비해 가성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몇개 더 쟁여둘걸 그랬습니다.

 

 

 

 

 

 

 

 

요거트 부분만 맛을 보니 비교적 덜 단 요거트이더라고요. 그래서 초코볼과의 조합이 괜찮았던 것 같네요.🙂

 

 

 

지금까지 노브랜드 왕초코볼 요거트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남겨 보았는데요,

 

맛도 괜찮고 토핑 양도 넉넉한 편이라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아요.

 

특히 가격이 980원이면 정말 최고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종류는 제가 갔을 때는 왕초코볼 한 종류밖에 못 봤던 것 같은데, 다른 종류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조금 더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면 좀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달달한 토핑의 요거트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한번쯤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다음에 다시 가서 몇 개 쟁여올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