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 오래가는 바디로션 추천!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내돈내산 후기 (말차바닐릭)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얼마전 오랫만에 언니를 만났는데 언니한테서 좋은 냄새가 솔솔~나길래 무슨 향수냐고 물어봤었거든요.

 

그랬더니 언니가 향수가 아니고 바디로션이라면서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제품을 알려주더라고요.😊

 

마침 이때가 올리브영 세일기간이었어서 당장 구매했답니다.ㅋㅋ 향이 정말 제 취향이었거든요!

 

게다가 사용해보니 사용감도 좋고 향이 꽤 오래가는 편이라 향 오래가는 바디로션으로 추천할만 하겠더라고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말차바닐릭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향 오래가는 바디로션 추천,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말차바닐릭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던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입니다.

 

바디로션 300ml + 바디워시 10ml로 구성된 기획 세트 제품이고, 가격은 19,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해요.

 

 

 

 

 

 

 

 

박스 한쪽에는 뭔가 제품 철학(?)이 담겨있는 듯한 글도 적혀 있어요. 살짝 난해하면서도 멋져보이는(?) 그런 글귀입니다.ㅎㅎ

 

"쌉싸름하고 폭닥폭닥한, 어디서도 나를 잡아줄 것 같은 인텐스한 바닐라가 도망치고 싶은 나의 몸과 마음을 완전히 위로한다..."

 

"맨해튼의 정돈된 요가스튜디오에선 느끼지 못했던 진중함이 인도의 포장되지 않은 채 질척이는 흙바닥에선 오롯이 피어오르는 것처럼 벗어나기에 오히려 채워지는 에메랄드빛 포만감의 향."

 

 

 

 

 

 

 

 

 

퍼퓸 바디로션답게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에 대한 정보도 적혀 있어요. 보시면 아마 어떤 느낌의 향일지 대략 감이 잡히실 듯 해요.

 

탑노트 : 말차어코드, 베르가못, 암브레트

미들노트 : 자스민, 시더우드

베이스노트 : 통카빈, 화이트머스크

 

 

 

 

 

 

 

 

 

박스에서 본품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용기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라 맘에 들더라고요.

 

욕실에 놓아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이라 좋았어요.😊

 

 

 

 

 

 

 

 

함께 들어있던 바디워시. 아직 아까워서 못 쓰고 있는데 조만간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써보고 좋으면 워시도 추가로 구매예정!

 

 

 

 

 

 

 

 

 

제품에 대한 설명과 전성분 등은 박스 안쪽에 이렇게 인쇄되어 있더라고요.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네요. 게다가 24시간 향 지속력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합니다.

 

향이 오래가도록 무슨 특수한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향은 정말 오래가는 편이었어요.

 

 

 

 

 

 

 

 

 

사용하기 전에는 이렇게 캡 안쪽에 있는 보호막? 같은 것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제형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어요. 뽀안 우윳빛의 불투명한 제형입니다.

 

 

 

 

 

 

 

 

 

꾸덕하기보다는 부드러운 제형이에요.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 부드럽게 잘 펴발라집니다.

 

 

 

 

 

 

 

 

잘 펴바른 뒤 톡톡 두드려주면 쏙쏙 흡수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사용후에 끈적이거나 하지 않고 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어서 좋았습니다.

 

보습력의 경우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는 느낌이었어요. 샤워하고 나면 항상 다리 쪽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인데, 이런 건조함도 어느정도는 해소해주더라고요.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말차바닐릭' 향은 약간 파우더리하면서도 머스키한?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쌉싸름한 말차+포근한 바닐라의 느낌을 잘 살린 듯한 향입니다.

 

살짝 중성적인 느낌도 나서, 남녀 모두 사용하기에 괜찮을만한 바디로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향 유지력이 정말 괜찮은 편이라 바르고 자면 다음날까지 어느정도 향기가 지속됩니다.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어서 굳이 향수를 쓸 필요 없겠더라고요.

 

다만 말차바닐릭의 경우 향의 느낌이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라, 한여름에는 사용하기에 조금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여름만 빼면 가을부터 봄까지 쭉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찾아보니 말차바닐릭 말고도 만다린틸던, 머스키레더 향이 있던데 다른 향들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집니다.ㅎㅎ

 

평소 포근한 느낌의 향을 좋아하거나 향 오래가는 바디로션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더마비 내러티브 바디로션 말차바닐릭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