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 후기 : 무난한 저당 드레싱으로 추천!

 

이번 글에서는 얼마전 구매해 먹어본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저당' 제품이 정말 인기이긴 한가 봅니다. 저당 음료수부터 아이스크림, 과자류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저도 건강을 생각해서 되도록 설탕을 적게 먹으려고 요즘 노력하는 중인데요.

 

얼마전 채소에 뿌려먹을 드레싱이 필요해 검색을 하던 중 저당 드레싱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ㅋㅋ

 

그래서 구매해본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할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이었는데요.

 

과연 맛은 어땠는지, 한번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 솔직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한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이에요.

 

저당 드레싱 시리즈는 참깨소이 말고도 오리엔탈, 시저 드레싱이 있었는데 제일 무난해 보이는(?) 참깨소이로 선택해 보았네요.ㅎㅎ

 

 

 

 

 

 

 

양은 총 200g이고, 설탕 대신 액상알룰로스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듯 합니다.

 

100g 당 당류가 1g 미만이라고 하더라고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양조간장, 알룰로스, 발효식초, 참깨 등등이 들어간 듯 합니다.

 

 

 

 

 

 

 

 

소비기한은 제가 산 날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있어 넉넉한 편이었는데요.

 

개봉 후에는 최대한 빨리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00g 당 200kcal이라고 적혀 있네요. 확실히 일반 드레싱에 비해서는 칼로리가 낮은 편인 듯 합니다.

 

당류도 1g 미만이라고 적혀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막혀 있는데, 고리 부분을 잡고 뜯어주면 됩니다.

 

 

 

 

 

 

 

 

요즘 브로콜리를 데쳐서 즐겨 먹고 있는데요. 데친 브로콜리에 살짝 뿌려 먹어보았습니다.

 

간장+참깨 베이스이다보니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은은한 단맛도 함께 느껴지는데, 확실히 설탕의 단맛과는 다르게 느껴지긴 합니다.

 

처음에는 살짝 어색했는데 먹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고요. 오히려 설탕의 단맛보다는 뒷맛이 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에 대한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당 함량도 낮고 칼로리도 낮은데 이 정도 맛이라면 상당히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단, 설탕 대신 대체당(알룰로스)이 사용된 만큼 설탕이 사용된 드레싱의 맛과는 살짝 느낌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기에.. 앞으로도 쭉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ㅋㅋ

 

다음번에는 다른 맛으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당 드레싱 제품을 찾으시거나 다이어트용 드레싱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비비드키친 저당 참깨소이 드레싱, 20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