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림 챔라면 맛본 솔직 후기 (진짜 햄이 들어있는 부대찌개 라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하림 챔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챔라면은 닭가슴살 햄으로 유명한 '챔'을 넣어 만든 부대찌개 라면인데요. 출시된지는 조금 되었는데 이제야 맛보게 되었네요.😅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얼마전 편의점에서 눈에 띄길래 구매해 먹어보게 되었답니다.ㅎㅎ

 

맛을 보니 평소에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한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지금부터 구성은 어떻고 맛은 어땠는지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하림 챔라면 먹어본 솔직 후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하림 챔라면입니다.

 

'챔'이라는 글자가 엄청 크게 강조되어 있네요.ㅋㅋ 디자인도 캔으로 되어있는 '챔'과 통일감이 느껴집니다.

 

 

 

 

 

 

 

 

원재로명을 보니 '챔과 소시지' 가 눈에 띄네요. 닭가슴살로 만든 챔과 소시지가 함께 사용된 듯 합니다.

 

그 밖에 사골육수를 비롯한 다양한 첨가물(?)이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챔라면 칼로리는 총 내용량 195g 당 540kcal라고 적혀 있습니다. 햄이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엄청 높을 것 같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많이 높진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나트륨 함량이.. 상당히 높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스프 양을 조절하는 것도 방법!)

 

 

 

 

 

 

 

 

하림 챔라면은 전자레인지 전용이라고 하는데요.

 

조리방법을 살펴보면 먼저 뚜껑을 완전히 떼어난 다음 면 위에 챔라면 스프를 넣고, 끓는 물(350ml)을 표시선까지 넣어줍니다.

 

그리고 챔과 소시지를 넣어 스프와 함께 저어준 다음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면 됩니다.

 

1000W 기준 1분 40초, 700W 기준으로는 2분 조리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뜨거운 물이 없을 경우에는 찬물을 넣고 조리해도 되는데, 이 때는 전자레인지 조리시간을 늘려주시면 됩니다.

 

1000W 5분, 700W 6분 돌려주시면 된다고 해요.

 

체다치즈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더욱 맛있다고 하는데.. 치즈가 없어 못 넣어봤네요. 다음번에는 저도 이렇게 먹어보려구요.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챔과 소시지'가 들어있는 파우치와 함께 챔라면 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면과 건더기 스프는 이렇게 컵 안에 들어가 있어요.

 

 

 

 

 

 

 

 

조리방법에 나와 있던 대로 일단 챔라면 스프를 면 위에 전부 넣어주었습니다. 이대로 일단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넣어 주었어요.

 

 

 

 

 

 

 

 

다음으로는 챔과 소시지 파우치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여기 있는 국물까지 넣어주는건가..? 하고 약간 긴가민가 했는데, 그냥 다 넣어주었습니다.ㅎㅎ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뒤 완성된 모습입니다. 냄새를 맡아보니 딱 부대찌개 냄새이더라고요.

 

소시지와 햄까지 들어 있어서 더욱 부대찌개스러운 비주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부터 먼저 맛을 보았는데요. 의외로 면 식감이 쫄깃하면서 괜찮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쫄깃한 면발을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었어요.👍

 

면과 함께 적당한 얼큰함과 감칠맛이 함께 따라 올라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라면 건더기 치고는 꽤 큼직한 햄과 소시지도 함께 들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햄과 소시지 식감은 약간 흐물거리긴 했지만 고소한 맛을 더해주어서 좋더라고요. 왠지 더 든든한 느낌도 들고요.

 

 

 

 

 

 

 

국물이 얼큰~하면서 구수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맛있어서 자꾸 떠먹게 되는데 나트륨을 생각해서 다 먹진 않았습니다.ㅋㅋ

 

 

 

 

 

이렇게 하림 챔라면 맛본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았는데요.

 

얼큰하면서 구수한 국물 맛과 함께 쫄깃한 면발, 고소한 햄&소시지까지 맛볼 수 있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라면은 농심에서 나온 부대찌개 라면을 제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하림 챔라면도 이정도면 꽤 훌륭한 부대찌개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번에는 진짜 체다치즈까지 함께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평소 부대찌개를 좋아하시거나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컵라면을 찾는 분들이라면 하림 챔라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