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한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햇반에서 그냥 흰쌀밥이 아닌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길래 한번 먹어봐야겠다~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얼마전 요 제품이 저렴하게 딜이 떴길래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ㅎㅎ

 

원래 정가(?)는 4천원대였나.. 암튼 너무 비싸서 사먹어볼 엄두를 못 냈었는데 세일하니까 그나마 살만 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 맛은 과연 어땠을지, 솔직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 내돈내산 리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제가 구매한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입니다.

 

기존 햇반과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되는 제품!

 

전복 2.0%, 전복내장 0.04%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385kcal이라고 적혀 있네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맵쌀과 함께 참고둥슬라이스, 찹쌀, 전복슬라이스, 참기름 등등이 들어 있어요.

 

제품명은 전복내장 영양밥이지만 참고둥도 함께 들어있다는 점!ㅎㅎ(전복은 비싸니까요..)

 

 

 

 

 

 

 

보관은 냉장이나 냉동보관할 필요 없이 그냥 실온에 보관하면 된다고 해요. 냉장고 자리 차지 안 하니까 넘 좋더라고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 시(700W 기준) 점선부분까지 비닐을 뜯은 뒤 1개 2분, 2개 3분 30초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끓는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데요.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끓는 물에 넣고 조리기구의 뚜껑을 덮은 후 14분간 더 끓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끝부분만 살짝 뜯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뒤의 모습이에요. 처음 비주얼을 보자마자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싶었답니다.

 

 

 

 

 

 

 

 

잘 섞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섞어준 모습이에요.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벌써부터 솔솔 납니다.

 

 

 

 

 

 

 

맛을 보니 오..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전복살과 참고둥살이 꽤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좋고, 밥도 적당히 찰기가 흐르면서 감칠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 보았는데요.

 

먹어보니 전체적으로 약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단독으로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취향껏 양념간장을 더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다른 분들 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드시는듯 합니다.

(버터를 약간 넣어도 엄청 잘 어울릴듯..!!)

 

이렇게 맛있는 전복밥을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장점으로 느껴졌네요.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 100%일정도로 맘에 들었습니다.

 

다만 세일 없이 정가로 그냥 구매하면 다소 비싼 느낌이라, 최대한 저렴한 곳을 찾아서 구매하는 게 좋을 듯 하네요.

 

요 제품 말고도 다른 종류도 몇 가지 더 있는 것 같던데, 다른 것들도 한번씩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시 후기를 남기러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직 안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