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라면 툼바 봉지 라면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신라면 툼바 봉지 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실 신라면 툼바는 전에 컵라면으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봉지라면으로 구매를 해 보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면발이 달라서 그런가.. 컵라면으로 먹을 때랑은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신라면 툼바 봉지 라면 맛은 과연 어땠는지, 컵라면과는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라면 툼바 봉지라면 간단 리뷰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봉지라면 버전으로 나온 신라면 툼바입니다.

 

포장 속에 있는 사진 이미지가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물론 실제와는 차이가 있긴 하지만요..ㅎㅎ)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면에는 밀가루와 감자전분이 함께 사용되었고,

 

스프류에는 생크림분말, 설탕, 비크림, 팜유시즈닝분말, 치즈풍미분말 등등이 보입니다.

 

 

 

 

 

 

 

 

신라면 툼바 조리방법은 물 600ml를 끓여 면을 넣고 3분간 끓인 다음,

 

물을 8스푼 정도 남기고 따라버린 후 액상소스, 분말스프를 넣어 잘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총 내용량 137g 당 590kcal입니다. 소스 때문에 그런건지 라면 치고 살짝 높은 칼로리이긴 하네요.

 

나트륨 함량도 꽤 높은 편이니 관리가 필요한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분말스프와 액상소스 2가지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두 가지 모두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면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확실히 컵라면에 비해서 면이 도톰한 편이더라고요.

 

그래서 식감도 맛도 좀 더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조리방법에 나와있던 대로 물을 적당히 남기고 따라버린 후

(8스푼 정도 남기라고 했는데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혀서 대충 남김 ㅋ)

 

액상소스와 분말스프를 넣어준 모습입니다.

 

 

 

 

 

 

 

 

잘 섞어주고 난 뒤의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꼬릿꼬릿한(?) 치즈 향이 꽤 많이 나더라고요.

 

아, 그리고 컵라면에는 건더기도 조금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봉지라면 버전에는 건더기가 아예 없어서 살짝 아쉬웠네요.

 

 

 

 

 

 

 

 

맛을 보니 크리미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함께 매콤한 맛이 따라 올라옵니다.

 

뭔가 예상했던 그대로의 맛..!!

 

 

 

 

 

 

 

면발 식감은 확실히 컵라면보다 잘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맛 자체는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컵라면 투움바가 좀 더 맛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컵라면 버전보다 1% 아쉬운 느낌이었달까요..😭)

 

 

 

 

봉지라면이 치즈 향은 좀 더 잘 느껴지는 편이었지만 컵라면이 좀 더 꾸덕하면서 고소한 감칠맛이 잘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ㅎㅎ

 

아마 개인 취향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컵라면 버전에 한 표를 던지고 싶네요.😅

 

사람에 따라서는 봉지라면 쪽이 좀 더 취향일 수 있으니 고소+매콤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