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루카스나인 라떼, 고소한 라떼를 집에서 즐기다 :)




전부터 마셔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루카스나인 라떼를 드디어 마셔보게 되었어요.
(마트에 갔다가 충동구매...ㅜㅜ)

원래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남양에서 뭔가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인것 같아서 왠지 너무 궁금했거든요.







일단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커피믹스보다 두툼한 양이에요. 라떼인만큼 우유가 많이 들어갔기 때문이겠죠?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라떼와 그 맛과 향을 비교해 보라는 자신감 넘치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9기압으로 원두의 맛과 향을 깊고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1등급 무지방 우유를 사용했다고 해요.












여느 커피믹스들처럼 스마트컷이 적용되어 있어요!! 뜯기 쉬워서 참 좋네요 :)













뜯어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일단 일반 커피믹스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고,

그냥 양이 좀 많아 보이는 정도? 입니다.














컵에다 부어보았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은 후 잘 저어주면 요런 비주얼로 완성!!


한입 마셔보고 고소함에 놀랐답니다. :)

어쩜 이리도 부드럽고 고소한지!!

커피향은 우유의 고소함과 함께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어요.

다만 설탕은 들어있지 않더라구요..ㅋㅋ

왠지 믹스로 된 제품들은 설탕이 들어있을것 같다는 선입견이..ㅎㅎ











그래서!! 연유를 조금 넣어서 마셔보았어요.






연유를 넣어 마셔보니

살짝 달달함이 더해져서 좋았네요. :)

루카스라인 라떼는

가끔 라떼가 땡길때, 한잔씩 간편하게 만들어먹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마셔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서 단거 안좋아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수 있을듯 하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