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편의점 간식 추천 - 티라미수 크림모찌(씨유/cu)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얼마전 편의점에서 우연히 사먹어 보고 감동을 받았던(!)


편의점 간식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씨유(cu)에서 구매했던 제품인데,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바로 '티라미수 크림모찌' 입니다. :)


떡에 티라미수를 응용한 제품!!ㅎㅎ 독특하고 맛있을것 같다는 느낌에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중량은 80g, 칼로리는 185칼로리네요.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듯.ㅜㅜ














포장을 뜯어보니 코코아 파우더가 곱게 묻어 있는 모찌떡의 모습이 보입니다.









크기는 아주 큰 편도, 아주 작은 편도 아닙니다.









맛이 궁금해서 얼른 한입 베어먹어 보았습니다.


안쪽에 두툼하게 치즈 크림이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고, 가운데 부분에는 부드러운 커피 젤리 같은 것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네요.ㅎㅎ


가운데 있는 커피 젤리가 느끼함도 어느정도 잡아주고요.


쫄깃하게 씹히는 모찌떡의 식감도 나름 괜찮습니다.^^




결론은 제 입맛에는 딱이었다는거...ㅎㅎ


눈 깜짝할새에 없어져 버렸네요.ㅜㅜ


평소에 먹던 티라미수는 입안에 넣으면 그냥 녹아서 사라져 없어져버리는데,


이건 쫄깃하게 씹히는 모찌 제품이다보니 좀더 씹는 재미(?)가 있어요.


편의점에서 독특한 간식거리를 찾으신다면 추천할만한 제품!!

(물론, 호불호는 갈릴 수 있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