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몽쉘 여름 한정판, 멜론맛 먹어봤어요~


요즘 다양한 맛을 출시하면서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몽쉘. :)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간식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여름 한정으로 출시된 몽쉘 메론맛을 드디어 맛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멜론스러운(?) 색깔의... 연두색 계열의 포장지로 되어 있습니다.

"여름엔 잘 익은 멜론"이라는 문구도 눈에 띄네요.ㅎㅎ










포장을 뜯어 봅니다..

전부터 느낀거지만 몽쉘이... 점점 작아지고 있는 느낌 ㅜㅜ









일단 겉모습은 일반 몽쉘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ㅎㅎ

다만 메론 향이 은은하게 퍼지네요!

어떤 맛일까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그런 향!??













한입 베어먹어 보니 메론향과 함께 달콤함이 입안 가득...!!

나름 괜츈하네요. :)














그런데 계속 먹다 보니 약간 물리는 느낌도.. ㅜㅜ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것 같기도 한 맛입니다.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는데,

전자레인지에 10~20초정도 살짝 데운 뒤

살짝 녹아있는 몽쉘을 스푼으로 떠 먹으면

나름 고급진 디저트를 먹는 느낌이 난답니다. :)


아직 해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시도해 보시길!!


전 메론맛 한박스 다 먹으려니 조금 물려서..

저 방법으로 먹어 봤더니 꽤 맛있더라구요 :)


이번 여름이 가면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신선한 시도를 해준 몽쉘 덕분에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