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더 우주 파워 캡슐 마스크팩(라이트닝) 사용해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사용해보고 꽤나 마음에 들었던 독특한 마스크팩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바로 '더 우주(the oozoo)'라는 브랜드의 '파워 캡슐 마스크' 인데요,


캡슐을 터트려 마스크 시트에 흡수시킨 후 사용하는 독특한 방식의 마스크팩이에요.


얼마전에 화해 꼼평단에 응모해서 당첨되었답니다 > < 첫 당첨이라 넘 신기하고 기분 좋았어요.


사용해보고 맘에 들어서 일단 블로그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ㅎㅎ


가격이 장당 5,000원으로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 (5개 한박스 2만 5천원)


프리미엄 마스크란 이런 거구나.. 하고 느끼게 해준 제품이에요.ㅎㅎ





5개짜리 한박스가 배송되어 왔는데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











박스 안쪽에 무슨 카드같은게 들어있길래, 자세히 보니까 정품 인증할때 쓰는 카드였어요!


이 카드 뒷쪽에 자석 같은것이 붙어 있는데요, 상자에 붙어있는 보안 라벨 뒷쪽에 갖다대면 줄무늬가 나타나요.


줄무늬가 나타나지 않으면 짝퉁이라고 하네요!!ㅎㅎ


요즘 중국에 하도 짝퉁이 많아서... 중국 시장을 겨냥해서 화장품을 제조하는 업체들은 이런 위조방지 장치들을 해 두는듯 해요.














자석을 라벨 뒷부분에 갖다댄 모습. 검은 동그라미 부분에 선이 나타나는게 보입니다.












마스크팩을 한 장 꺼내보았습니다! 왼쪽에 있는 캡슐이 넘 귀엽고 독특한것 같아요 ㅎㅎ












요게 바로 핵심 성분이 담겨있다는 캡슐 부분.


대부분의 유효성분들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보관한 뒤 그때그때 터트려 쓰면 더욱 신선하다고 해요.












그럼 상세 설명을 한번 살펴볼까요.


더우주 파워 캡슐 마스크는 '라이트닝'과 '리커버리' 두 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한 '라이트닝' 타입은


칙칙하고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고, 촉촉한 물벽을 형성해주어 수분 광채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그런 마스크팩이라고 해요.^^


캡슐 안에는 블루캡슐, 클리어캡슐, 부스팅 앰플이 들어있는데요,


수분은 채워주고 피부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요 부분을 힘차게 꾹~ 눌러주면 됩니다.













캡슐을 터뜨려주고 나니까 안에 있는 앰플이 아래로 쭉~~ 빨려나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신기했어요!


그리고 앰플이 시트에 잘 스며들도록 열심히 문질러 주었습니다.












잘 문질러준 후 개봉해 보았습니다. 안쪽에 촉촉하게 에센스를 머금은 마스크팩이 보이네요.












마스크 시트를 막 꺼낸 모습. 필름이 한겹 덧대어져 있길래, 잘 펼친 후 필름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필름을 벗겨낸 뒤에 마스크 시트 재질 보고 깜짝 놀랬어요.ㅎㅎ 


어찌 이리 부들부들한지...


이게 바로 '스킨셀 시트' 라고 하더라구요.


에센스를 촉촉하게 잘 머금고 있어서인지, 저렇게 들고 있는데도 에센스가 흘러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피부에 붙여보았습니다. 피부에 착~~하고 감기듯이 밀착이 됩니다.


밀착력이 조금 떨어지는 마스크팩은 코나 턱 부분이 들뜨곤 하는데, 이 제품은 얼굴 전체에 뜨는 부분 없이 제대로 밀착시킬 수 있었네요.ㅎㅎ




약 15분 후 마스크팩을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는 잘 흡수시켜 주었어요.


흡수시키고 난 뒤 얼굴에 끈적끈적한 느낌이 남지 않아서 좋았구요, 사용뒤 건조함도 없었습니다.


피부가 즉각적으로 하얘지고 그런건 아니지만 안색이 조금 밝아지는 느낌은 있었어요.


마스크팩 사용 직후에는 잘 몰랐는데 그 다음날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화장을 하려고 거울을 보니까


평소보다 얼굴이 조금 환해보이는? 그런 느낌이 들었네요..ㅎㅎ


기분탓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맑은 안색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