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촉촉한 수면팩, 제이준 블랙 물광 슬리핑 팩 사용후기


요즘 기온이 점점 내려가면서 날씨도 점점 건조해질 기미를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팩을 할 엄두조차 못내고 있었는데,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니까 그동안 피부 관리를 잘 안한 티가 나는 것 같아 속상하더라구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건지.. 푸석거리고 주름도 늘어나는것 같고 ㅜㅜ


이럴 때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수면팩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제가 직접 사용해본 제이준의 '블랙 물광 슬리핑 팩'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해요 :-)





제이준 블랙 물광 슬리핑 팩은 요렇게 생겼답니다.ㅎㅎ 외관만 보면 수면팩 제품인지 잘 모르겠죠?


이 안에 낱개 포장된 슬리핑 팩 10개가 들어있답니다 :)

 









상자 아래쪽에는 간단한 상품 설명과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제이준 블랙 물광 슬리핑팩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이라고 합니다.


칙칙함과 늘어나는 주름으로 고민중인 저에게 필요한 기능이 모두 든 수면팩이네요.ㅎㅎ











제이준 상품에는 항상 이렇게 정품인증 장치가 되어있더라고요. 


예전에 제이준에서 나온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이렇게 정품인증 스티커가 붙어있었던것 같아요.


소비자들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수면팩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얼핏 보면 '이제 팩이야?' 하실수도 있어요.ㅎㅎ


저도 처음 보고 되게 독특하다고 생각했어요.


이런 스타일의 수면팩 제품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지 못했던 제품이거든요.











10개를 다 펼쳐놓고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


제이준 블랙 물광 슬리핑팩은 이렇게 스틱 타입으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한 타입의 수면팩이에요.


그때그때 필요한 양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사용설명서도 따로 들어있었어요.











제이준 슬리핑팩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눈 주위를 제외하여 도톰하게 피부에 펴 바른 후 다음날 아침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끝!


개인적으로 슬리핑팩 사용법은 간단해서 참 마음에 듭니다. 마스크팩 시트를 붙이는 과정없이 수분크림 바르듯이 사용하면 되니까요 :)










제이준 정품 확인하는 방법도 나와있네요. open덮개를 제거한 후에 qr코드를 인식시키면 된다고 하네요!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저희 엄마는 건강식품같이 생겼다며... 왠지 먹어줘야 할것 같다면서 ㅋㅋ 참 특이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ㅎㅎ


"본 제품은 화장품이므로 드시지 마십시오"라고 명시가 되어 있네요^^;;












여행갈때 파우치에 쏙 넣어가면 참 좋을 것 같은 사이즈.


여행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고 여행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간편하게 수분팩이나 피부진정팩으로 사용해주면 참 좋을듯 합니다. :)


보통 통에 든 수면팩 제품은 부피도 그렇고 무거워서 여행갈때는 가져갈 엄두를 못내는 편인데...


이건 한두개씩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형은 이런 느낌이에요! 반투명한 젤리 느낌입니다. :)












일단 손등에 펴발라 봤더니 굉장히 부드럽게 발립니다.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재생해 보세요^^











사용법대로 저녁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열심히 발라주었습니다.


발리는 느낌은 수분크림 바르듯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었구요,


수분을 꽉 잡아준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피부에 보호막을 하나 덧씌워 주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







왼쪽 사진이 수면팩 사용 전, 오른쪽 사진이 수면팩 사용 후 아침에 물로 씻어낸 뒤의 사진입니다.^^





사진으로도 약간 차이가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아침에 세안하는데 피부가 뭔가 쫀쫀해지고 수분으로 채워진 느낌이 들어서 신기하더라구요. :-) 안색이 살~짝 환해진 느낌도 들구요!


간편한 사용으로 이 정도 효과를 누릴 수 있다니..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피부진정팩이나 수분팩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




식구들 중에 여자가 많아서.. 하나씩 나누어 주었는데, 다들 처음엔 이게 뭐? 먹는거야? 하더니.. 나중에 써보고는 좋다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동안 수면팩은 왠지 효과도 없고 별로일것 같아서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수면팩도 이렇게 좋을 수 있구나!하고 느끼게 해준 제품이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제이준 공홈에서 여러가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2411&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본 콘텐츠는 제이준코스메틱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음을 명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