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분미스트 추천, 에뛰드 하우스 미네랄 보틀 안개분사 미스트(수분 진정)



요즘 날씨가 조금씩 선선해지면서 습도도 점점 내려가고 있는데요,


더웠던 지난 여름을 생각하면 시원하고 선선하게 좋긴 하지만


요즘들어 부쩍 피부도 건조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ㅜㅜ 각질도 막 일어나는것 같고..



오늘은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얼마전에 구입해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수분미스트 하나를 리뷰해볼까 하는데요,


바로 에뛰드하우스의 '미네랄 보틀 안개분사 미스트' 입니다.





요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색감이 왠지 시원하고 싱그럽지 않나요?ㅎㅎ


제가 구매한건 '수분 진정(moisture&smoothing)' 타입입니다.












사이즈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이지만, 나름 안개분사효과를 지닌 안개분사 미스트랍니다. :)


용량은 총 45ml가 들어있어요~ 사진에 눈금 표시된거 보이시죠?ㅎㅎ


자세히 보면 용기가 살짝 투명해서 얼만큼 남았는지 확인도 가능해요.


보통 이런 수분미스트들을 구입하게 되면 항상 알루미늄 캔으로 되어있던데.. 


이건 반투명한 플라스틱 소재의 용기로 되어있다는게 독특하네요!!










제가 수분미스트를 고르다가 이 제품을 사게된 이유가 바로


온천수, 대나무수, 그린티 워터가 포함되어 있다는 설명 때문이었는데요,


이 수분미스트에 함유된 온천수는 무려 '벨기에 스파 온천수'라고 합니다.ㅎㅎ


벨기에 스파 온천수는 오늘날 스파(spa)의 기원이 된 벨기에 스파 지연의 온천수를 뜻하는 말이라고 해요.


미네랄과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서 로마시대 때부터 귀족과 왕들이 즐겨 찾았다고 하네요.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해요.












뚜껑을 열면 요렇게 생겼답니다!!ㅎㅎ


우리가 알고있는 수분미스트 사용법대로 눈을 감은 뒤 얼굴에 일정한 거리를 두고 꾹~ 눌러 분사해주기만 하면 돼요.


직접 사용해보니까 생각보다 시원~~하게 분사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분사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시길..^^








사용하다 보니까 첫번째로 느껴지는 장점은


일단 사이즈가 작고 앙증맞아서 외출할때 들고다니기 딱! 좋다는 점인것 같아요.


저도 요즘 밖에 나갈 일이 있을때 항상 챙겨다니고 있는데요, 가볍고 작아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답니다.


평소에 가지고 다니면서 건조한 느낌이 들때마다 한번씩 분사해 주면 촉촉해지고 참 좋은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에뛰드하우스 미네랄 보틀 안개분사 미스트는


뭐 엄청난 효과가 있다거나 한건 아니지만


가볍고 촉촉하게 수분공급해주기 딱 좋고


휴대하면서 사용할수 있는 수분미스트를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그런 제품!! 


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