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제품 (뷰티 아이템 편)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번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제품 ‘건강 아이템 편’에 이어서


뷰티 제품 몇 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 보기▼▼

2017/11/17 - [리뷰] -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제품 (건강 아이템 편)



제가 갔던 드럭스토어 ‘코스모스’는 규모가 꽤 크고 넓어서 나름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었는데요,


물건 종류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뭘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ㅜㅜ


다른 사람들은 보통 뭘 사오나 검색을 해봐도 뭔가 다 똑같은 제품들만 나오는 것 같고 해서 그냥 괜찮아 보이는것 몇 가지만 집어왔네요.


시간이 좀 넉넉히 있었으면 꼼꼼하게 구경했을텐데, 시간이 얼마 없어서 제대로 둘러보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워요.


어쨌든,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제품들 소개 들어갑니다.^^


*본문에 기재된 가격은 텍스 제외한 가격입니다.






1.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첫번째, 우테나 마토메쥬 잔머리 정리 왁스 (헤어 스타일링 왁스)

구매가격 : 398엔



어떤 블로그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이 나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잔머리 정리할때 사용하면 편리하다고 하더라구요!

두 가지 타입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구매한건 스트롱 타입이에요.









정수리나 뒷머리, 앞머리 등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스틱 타입의 헤어 왁스라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손잡이 부분을 잡고 직접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크기는 이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입니다.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제가 뚜껑을 잘못 연건지… 뚜껑을 열다가 왁스 부분이 약간 뭉개졌어요 ㅜㅜ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지만 약간 속상합니다.ㅎㅎ


제가 잔머리가 좀 많고 부스스한 편이라 엄청 잘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머리 묶은 뒤 좀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을때 유용하답니다.


잔머리 많은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


단, 너무 많이 바르면 머리가 떡질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ㅎㅎ








2.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두번째, 리제(liese) 고데기 머릿결 손상방지 헤어로션(헤어에센스)

구매가격 : 698엔


딱 보자마자 괜찮아 보여서 구매하게 된 제품이에요.


요새 매직할 시간이 없어서 고데기로 근근히 버티는 중인데, 항상 머릿결이 상할까봐 걱정이었거든요.










매직기나 고데기, 헤어스타일링기 등 사용전 발라주면 머릿결 손상을 방지해주고 스타일링이 더욱 잘 나오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스트레이트,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전 최근에 머리를 잘라서 웨이브는 못하고, 머리를 차분하게 필 때 사용하는 중입니다.


세미롱 헤어 기준으로 6~7번 펑핑한 양이 적량이라고 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펌핑 입구가 나오는데요, 제형은 말 그대로 묽은 로션 제형이에요.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끈적이지 않고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머릿결도 느낌상 조금 덜 상하는것 같기도 하고요.


일단 사용감이 매우 만족스러워서 잘 사용하는 중이에요!











3.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세번째, 화장실 냄세 제거제(변기 냄새 제거제) 소취원(소슈겐)

구매가격 : 298엔


이건 정말 호기심에 구매해본 제품!


큰 일을 보기 전(?) 변기에 딱 1방울만 떨어뜨려 주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냄새를 잡아주는 효과가 아주 훌륭하다고 합니다.ㅎㅎ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눈에 절대 넣지 말라는 경고 문구도 보이네요. 그러고보니 디자인이 안약이랑 조금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사실 집에서는 상관 없지만.. 밖에서 민망한 상황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ex) 공중화장실, 친구집 놀러갔을때 등등




지금까지 몇 가지 아이템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일본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