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스태쉬 허브티(stash herbal tea) 레몬진저(lemon ginger)




첫 포스팅으로 스태쉬 허브티(stash herbal tea) 레몬진저(lemon ginger)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언니와 형부가 괌 여행에 다녀오면서 선물로 준 것이랍니다 :)


카페인 프리라서,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허브티에요.












총 20개의 티백이 들어있습니다. 티백 타입이라 간편하게 우려마실 수 있어 좋아요.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하나씩 위생적으로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요. 









포장을 뜯어 티백을 꺼내보니 상큼한 레몬향이 납니다. 생강 향도 약간 나는 것 같구요...









저는 유리 주전자에  물을 넉넉히 넣어서 한번 우려 봤어요.


물을 조금 많이 넣어서인지 색이 진하게 우러나지는 않지만, 은은한 노란빛으로 우러난 모습이 보이네요!








제가 아끼는 폴란드 컵에 옮겨 마셔보았습니다. :)


향긋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참 좋네요.


몸을 따뜻하게 해 주는 생강이 들어있어 왠지 모르게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도 듭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이허브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 허브티보다는 우롱차나 커피를 자주 즐겨 마시는 편인데, 가끔은 이런 허브차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감기 걸렸을때 마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저희 집에서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벌써 거의 다 먹고 없네요.ㅜㅜ 나중에 기회봐서 다시 재구매하고 싶은 그런 허브티입니다!!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