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맥심 화이트골드 윈터 에디션



얼마전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맥심 화이트골드 "윈터 에디션"...


커피믹스를 끊겠다고 다짐한뒤 한동안 먹지 않고 있던 저였기에 그냥 지나쳤었는데,


오늘 엄마께서 과감하게!! 250개들이 한박스를 사오셨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머그컵이 증정되는 줄 알고 잘못 알고 구입하신거더라구요. ㅜㅜ


박스 안에 머스컵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었다며.. 서운해 하셨어요.


바로 이 뉴스기사를 보고 낚이신(?) 거죠.;;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아보니, 증정해 주는 매장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좀더 제대로 공지를 해줬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ㅜㅜ









윈터 에디션이라 뭐가 다를 줄 알고 뜯어보니, 내용물은 그냥 똑같네요^^; 전 스틱 포장도 스페셜한 옷을 입고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뭔가 허탈한 기분이 들었지만, 한잔 타 마셔보기로 합니다.












오랫만에 한잔 하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ㅎㅎ 




해외여행 가서 다른나라 커피믹스도 많이 마셔봤지만, 역시 커피믹스는 우리나라 커피믹스가 짱인것 같아요.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엄마랑은 이틀에 한번씩만 마시기로 했답니다.


이 다짐(?)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지만요.



아,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윈터 에디션은 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ㅡㅡ


내용물도 똑같고, 다른건 박스뿐.. 차라리 머그컵을 포함시켜서 좀더 비싸게 받아도 좋았을것 같은 생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