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제품 (건강 아이템 편)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가운데 하나가 일본 드럭스토어 탐험이 아닐까 싶어요.


일본에 가면 마츠모토키요시, 고쿠민 등등 드럭스토어가 매우 많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전 이번 여행때 ‘코스모스’라는 대형 드럭스토어에서 쇼핑을 했답니다. :)

(쇼핑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은 잘 못찍었네요..ㅜㅜ)


사실 드럭스토어라는 느낌보다는 마트에 가까운 느낌이긴 했어요.ㅎㅎ 그래도 넓고 쾌적해서 쇼핑하기에는 참 좋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구매해온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일본 쇼핑 리스트를 미리 짜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건강 아이템 위주로 소개할게요. 뷰티 아이템은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


*참고로 아래 말씀드리는 가격은 텍스 제외한 가격입니다.





1.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첫번째, 미세먼지 마스크


‘삼차원’이라는 이름의 마스크인데요, pm2.5까지 차단해주기 때문에 초미세먼지 수치가 높은날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입니다.


좋은 점은 사이즈별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제가 구매한 분홍색 제품은 여성용이라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얼굴보다 큰 마스크를 하면 들뜨고 잘 밀착되지 않아 불편한데 이건 딱 맞아서 좋아요. :)









7매입, 가격은 328엔에 구매했어요.


이때 환율이 900원대로 떨어졌던 때라 약 3300원정도에 구매한 셈이죠.


마스크 하나당 500원도 안되는 가격이면 진짜 저렴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하나 사려면 적어도 1000원은 줘야하니까요 ㅜㅜ)









마스크를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여성이나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


일반 사이즈를 구매할 분들은 파란색으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2.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두번째, 사론파스


이미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진 유명한 아이템이죠. 사론파스!!


몇년전 일본여행 갔을때 사와서 처음 써본 뒤로 너무 좋아서 일본 갈때마다 사서 쓰고 있어요.


140개들이 990엔에 구매했습니다.







특히 저희 엄마 아빠가 애용하십니다.ㅎㅎ 


시원함은 말할것도 없고, 사이즈가 작아서 붙이기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사론파스는 딱 요정도 되는 사이즈!


동전파스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각자의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









3.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세번째, 칫솔


세번째 추천 아이템은 프리미엄 케어 칫솔입니다. 나름 좋다고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사가시더라구요.


칫솔모가 6열로 배열되어서 구석구석 케어해 준다고 해요. :)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칫솔이라고도 하는데요, 초미세모라서 구석구석 잘 닦일것 같은 느낌이에요.


일단 두개 집어왔는데 제가 쓰려다가 부모님 드렸습니다^^;


아참. 가격은 298엔에 구매했어요.









4.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네번째, 인공눈물(안약)


일본 드럭스토어에 가보면 인공눈물 종류가 진짜 엄~~청 다양한걸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시원한 느낌을 좋아해서 시원한 강도가 조금 높은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마이티아 CL'이라는 제품인데요, 눈에 파스를 넣는 듯한(?) 강도를 느낄 수 있더라구요..ㅎㅎ


너무 시원한게 싫으신 분들은 강도 레벨이 표시되어 있으니 확인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경하다보면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278엔짜리 제품이에요.


좀 비싼 제품은 그만큼 비타민이나 그런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는것 같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콘택트렌즈 사용하시는 분들은 콘택트렌즈 착용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구매한것도 콘택트렌즈 착용시 사용 가능한 제품!


* ‘コンタクトしたまま’라는 문구가 붙어있으면 착용 가능하다는 얘기에요.


긴가민가 하다면 점원에게 물어보고 구매하시길!


지금까지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제품들을 몇가지 소개해 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뷰티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