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캉가루 백화제로 새 운동화 만들기!!



여러분은 흰 운동화를 즐겨신는 편인가요?


저는 흰운동화빨기가 너무 힘들것 같아서.. 때 잘 타는 흰운동화는 왠만하면 잘 사지 않는 편인데요,


얼마전 ‘백화제’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알게 되어 구매 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백화제는 말 그대로 흰색 운동화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제품인데요,


흰 운동화는 아무리 깨끗하게 빤다고 빨아도 원래의 밝은 흰색으로는 되돌리기가 어렵잖아요.


그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기특한 제품입니다.^^






요 아이가 바로 제가 구매한 백화제! 캉가루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많았지만 이게 가격이 제일 저렴하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백색구두나 운동화 전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지난번 세탁을 마친 뒤 신발끈을 새로 갈아끼워두었던 슈펜 운동화에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캉가루 백화제는, 특수 배합된 티타늄화이트가 들어있어 백색 구두나 백색 운동화의 벗겨지거나 탈색된 부분을 원래의 색상으로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사용전에 제품을 잘 흔들어준 뒤, 스폰지 부분을 칠할 부분에 대고 살짝 눌러 액이 나오게 한 뒤 부드럽게 문질러 주면 됩니다.








갓 세탁을 마치고 운동화끈을 새로 장착(?)한 제 운동화를 소환해 보았습니다.ㅎㅎ

참고로 저 신발끈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이예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17/10/24 - [리뷰] - 다이소 추천제품, 매듭이 필요없는 신발끈!










요 밑창 부분에 발라줄 건데요, 최근에 주구장창 이것만 신고 다녔더니 얼룩덜룩 누렇게 변색이 됐습니다. 아무리 칫솔로 문질러 줘도 색이 그대로 남아있더라구요.ㅜㅜ








백화제 뚜껑을 열면 이렇게 스폰지 부분이 나옵니다. 바를 곳에 대고 꾹꾹 눌러주면 가운데 부분에서 백화제 액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신발을 잡고 꼼꼼하게 칠해주었어요. 바르자마자 확~하얘지는 게 아니라 바를때마다 조금씩 색깔이 밝아지는 느낌이라 원하는 밝기만큼 조절이 가능할 듯 합니다.









저는 조금 하얗게 만들고 싶어서 1번 칠한 후 한번 더 덧칠해 주었습니다. 


아래 사진이 백화제를 다 바르고 난 모습!! 사진으로 잘 표현이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새 운동화 느낌으로 하얗게 변신했어요. :)








비포어 애프터 사진도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이 백화제를 바르기 전, 아래 사진이 바른 후 모습입니다.





저희 엄마도 이걸 보시고는 신기하다며.. 완전 새 운동화가 됐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신발끈까지 새로 끼워서 그런지 더더욱 새 운동화가 된 느낌!!


시간이 되면 집에 있는 다른 운동화도 이렇게 새 운동화로 변신시켜 주어야겠습니다.


누래진 운동화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들, 운동화 고무 변색때문에 아끼던 운동화를 버릴까 고민하셨던 분들… 백화제 꼭 이용해보시길 :)


흰운동화빨기가 걱정되어서 흰 운동화를 잘 신지 않으셨던 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