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추천제품 화장품 공병 (화장품 용기) 여행갈때 편리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일본 여행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다이소 추천제품 바로 화장품 공병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


보통 여행갈때는 샘플 화장품을 챙겨가곤 하는데, 이번에 짐을 싸다 보니까 스킨 샘플이 똑 떨어졌더라구요.ㅜㅜ 


크림이랑 로션 샘플은 넘쳐나는데 유독 스킨 샘플만..ㅜㅜ


그리고 요즘 머릿결 관리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헤어미스트도 여행지에서 사용하고 싶었는데, 부피가 너무 커서 가져가기가 조금 그렇더라구요.


여행용 화장품을 따로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평소에 쓰는 스킨을 화장품 공병에 담아가자!! 하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급 다이소로 향했답니다.ㅎㅎ





다이소에 가니까 화장품 공병들 종류가 무척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화장품을 덜기 쉽도록 스포이드가 같이 들어있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딱히 스포이드는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화장품 공병만 구매했어요.



첫번째로 구매한 다이소 추천제품, 화장품 리필용기! 스프레이타입이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







스프레이타입의 헤어미스트를 담으려고 구매한 다이소 추천제품입니다. 약 50ml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포장을 뜯으니까 이런 모습. 나름 귀엽게 생긴 캐릭터도 그려져 있네요. (살때는 캐릭터가 있는줄도 몰랐다는…ㅋㅋ)







두번째로 구매한 다이소 추천제품, 화장품 진공용기

제가 평소 사용하는 이니스프리 콧물스킨을 담기 위해 구매했어요. 가격은 천원이고 약 15ml가 들어갑니다.







일단 이건 펌핑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용기이구요,

좀 특이하게 진공타입 화장품 공병이어서, 거꾸로 분사해도 내용물이 나오기 때문에 매우 편리해요. 

약간 점도가 있는 콧물스킨이나 에센스를 담기에 딱이죠.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 

무인양품에서도 이런 비슷한 상품을 더 비싸게 팔고 있었던 것 같은데… 

가성비 좋은 다이소 추천제품이라 할만한것 같습니다 > <







화장품을 공병에 담기 전, 먼저 소독용 에탄올을 이용해 화장품 공병을 소독해 주었어요. 

물론 새 제품이라 깨끗하긴 하겠지만, 그냥 이렇게 해주면 왠지 더 안심되는 느낌이 듭니다. 

에탄올은 집에 한 통 정도 개비해 놓으면 여러모로 편리한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는 이니스프리 오트 마일드 모이스처 스킨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되는 일정의 여행에서 부족함 없이 사용했어요.

그냥 일반 용기에 담는 것보다 에센스 같은 화장품은 진공용기에 담는게 사용할때 편리하더라구요! 이건 진짜 다이소 추천제품!!







진공 용기라 그런지 펌핑해서 내용물을 사용할 때마다 용기 아랫부분의 막? 같은 것이 따라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칙칙~ 뿌리는 스프레이 용기에는 헤어미스트도 가득 담아서 여행 내내 잘 사용하고 왔답니다 > <



다이소 추천제품 화장품 공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짐 챙기기에 꼭 활용해보시길 바래요.^^

종류가 매우 다양하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