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데기추천, 비비엔느 빗고데기 사용해봤어요


얼마전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빗고데기..ㅎㅎ

유투버님들이 사용하는 영상을 보니까

일단 사용법이 무지 편해보이고 빠른 시간 안에 머리를 펼수 있어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어머 신기해라 이런걸 왜 이제 알았지?

…하면서 며칠동안 고민을 하다가 결국 구매했습니다.ㅎㅎ


그런데 빗고데기를 사려고 종류를 알아보니까 꽤 많더라구요.

NASV, 유닉스 등등.. 가격 차이는 크게 나지 않고 비슷비슷 했던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건 비비엔느 빗고데기인데요,

다른 브랜드가 아닌 비비엔느 빗고데기를 구매한 이유는..

정격전압이 프리볼트여서 일본여행때도 사용할 수 있는 고데기였기 때문이죠.ㅋㅋ




비비엔느 빗고데기를 처음 받으면 이렇게 생긴 박스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바쁜 일상 속 빠른 긴생머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빗질만 하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고

기존 고데기보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고 하네요.

가장 큰 장점이 시간 단축인것 같아요. 일반 판고데기로 피려면 정말 한참 걸린다는..ㅜㅜ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빗고데기 본품과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함께 들어있던 파우치입니다. 고데기 말고도 빗처럼 작은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어요.










사용하기에 앞서 일단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봅니다.ㅎㅎ


정격전압은 100~240v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ㅋㅋ


일본여행가실때 전압 때문에 보통 고데기 사용하기 힘든데 이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비비엔느 빗고데기 사용법은..


- 전원 버튼을 3초정도 꾹 누르면 기기가 켜집니다.

- 원래 세팅이 섭씨가 아닌 화씨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우리에게 익숙한 섭씨로 바꾸어 주어야 하는데요, 온도조절 위 아래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됩니다. (사용할때마다 매번 이렇게 해야하더라구요)

- 두꺼운 모발은 210~230도, 일반 모발은 190~210도, 가는 모발은 170~200도로 맞추어놓고 사용하면 됩니다.








판매자님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적어 넣어주셨네요.








이렇게 딱 한손에 쥐고 사용하기 편한 사이즈입니다. 

비주얼만 보면 정말 그냥 빗같이 생겼지만.. 고데기라는 사실!!








분홍색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전부 발열이 되는 부분이에요.

이 빗살들 사이로 머리카락을 빗어주면서 머리를 펴주는 원리인거죠.

빗살 끝부분 검은 부분과 겉부분의 검은색 빗살 부분은 발열되지 않는 곳이에요.

사용중 손이 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설계인것 같습니다.









코드 부분은 360도 회전하게 되어있어 꼬임을 방지해 줍니다.








lcd창과 온도조절, 전원 버튼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네요.










전원을 켜 보았습니다. lcd창이 켜지면서 온도가 쭉쭉 올라가는 모습!










위아래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섭씨로 바꿔주었어요.









그리고 제 부스스한 머리를 소환해 봅니다.

타고난 반곱슬에다가 염색한지 오래 돼서 색깔까지 얼룩덜룩..








아래 사진이 사용 후 사진이에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ㅎㅎ

어느정도 부스스함이 가라앉아 차분해진 느낌입니다.




며칠간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은..


일단, 판고데기로 피는 것처럼 머리가 아주 쫙~쫙 펴지지는 않아요.

판고데기만큼의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약간 실망하실 수도..


하지만 왠만큼 차분하게는 만들어 줍니다. 하기 전이랑 후의 차이가 분명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간이 엄청 단축돼요. 머리 전체 하는데 한 5분 걸렸나..? 아주 꼼꼼하게 한다면 더 걸릴수도 있겠지만요.

암튼 전 빠른 시간 안에 머리를 차분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그냥 만족합니다.ㅎㅎ

이정도면 추천할만 한듯 해요.


여행갈때도 데리고 다니면서 잘 사용할 수 있을듯 하네요. :)


이상 제돈주고 직접 구매한 비비엔느 빗고데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