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잡지 린넨(リンネル) 12월호 부록 득템했어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구매한 일본잡지 '린넨'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구매한건 아니고 일본 여행중에 서점에서 구매한거라, 우리나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일본 서점에서 잡지 코너를 쭉 구경하다가 부록이 너무 괜찮아보여서 충동구매를 하고 말았네요.ㅋㅋ


무민 파우치 3개와 동전지갑까지 준다니까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마침 사용하던 화장품 파우치가 너무 오래되어서 하나 사려던 참이기도 했구요.


아래 사진이 린넨 12월호입니다. 가격은 890엔입니다. :) 


요즘 환율로 치면 8900원이 약간 안되는 가격이겠네요.












부록만 보고 산거라 무슨 잡지인지도 모르고 샀는데, 그냥 여성들이 보는 무난한 패션 잡지인것 같습니다.^^











귀여운 소품같은것도 많이 소개가 되어 있어요. 평소에 이런 잡화류를 구경하는걸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물론 일본어는 완벽하게 읽을줄은 모르지만 사진만 봐도 재미있습니다.ㅎㅎ












일본 패션은 우리나라와는 느낌이 사뭇 다른것 같으면서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소개해주는 페이지도 보였습니다.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잡지든 영상이든 항상 눈여겨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 잘하시는 분들 진짜 부러워요 ㅠㅠ)











쭉 보다가 뒷부분으로 오니까 이런 옷 만드는 도안도 있네요. 


재봉틀 잘 다루시는 분들은 옷도 직접 만들기도 하던데... 아직 저에게는 넘사벽입니다^^;;











짠~ 부록으로 받은 파우치들이에요. 디자인이랑 색감이 예뻐서 마음에 쏙 듭니다. :)












이건 조금 큰 사이즈의 파우치입니다. 사이즈가 좀 커서 어디에 사용해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무민 캐릭터 넘 귀엽지 않나요!?ㅎㅎ











요건 동전지갑!! 평소에는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쓰는 편이라 쓸일이 없긴 한데,


여행가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8900원정도의 가격에 잡지+파우치3개+동전지갑 하나 정도면 가성비 괜찮은것 같아요.


그런데 파우치 재질은 약간 뻑뻑합니다 ㅜㅜ 가격 때문인지 소재가 그닥 좋지는 않아요.ㅎㅎ 전 그런대로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본여행 가실 분들은 서점을 발견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서 잡지코너 구경해 보세요. :)


의외로 득템의 기회가 있을지도!!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