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군제 기념 타오바오 직구, 쇼핑한 옷들


이번 광군제때 지른 옷들



얼마전 11월 11일에 중국 광군제(광군절)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도 불리우는 쇼핑데이입니다.


타오바오, 티엔마오, 징동 등등 쇼핑몰에서 이날 큰 규모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날이 되면 매출이 엄청나게 늘어난다고 해요.


실제로 며칠전 중국 광군제때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는 하루 매출 28조원을 기록했다고도 하죠;;(엄청나네요 ㅎㅎ)


저도 중국 광군제를 기념해(?) 타오바오에서 옷 직구를 해보았답니다^^;


중국에 직접 가서 물건을 사온 적은 있지만 배대지를 통해 직구한건 처음이네요.


타오바오 배대지나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들이 꽤 많아서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직싸’라는 곳을 처음 이용해보게 되었습니다.

(회원가입하는거 엄청 귀찮아하는데,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한번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중국 직구, 타오바오 배대지’, 배송대행 직싸’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jikssa.com/



아직 주문한 물건들이 배대지에 다 도착하지 않아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기다리는 중인데요,


‘직싸’ 사이트 후기는 물건을 다 받은 후에!! 한번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







그럼 이제부터 제가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옷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상품평이 좀 많고 괜찮은 것들로 구매했는데, 하나는 상품평이 별로 없어서 약간 불안하네요.ㅜㅜ



1. 와인색 코트


가격 : 118위안에 구매 (환율 170기준 약 2만원)



사진 보자마자 확 꽃혀서 장바구니에 계속 담아두고 있다가 광군제 기념으로 10위안정도 싸게 팔길래 바로 주문.

롱코트는 아니고 중간 정도 기장의 코트입니다.


상세페이지를 보니까 국내 모 인터넷쇼핑몰 제품과 디자인만 같고 소재는 다른것 같더라구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품질은 어떨지 사실 약간 걱정이 됩니다 ㅜㅜ




2. 검정 슬랙스


가격 : 47위안에 구매 (환율 170기준 약 8,200원)



이것도 사진이 마음에 들어 장바구니에 예전부터 담아두었던 상품이에요. 광군제 기념으로 약간 가격이 내렸길래 바로 주문했답니다.ㅎㅎ

나름 상품평을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재질도 좋고 탄성도 있어서 좋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다 믿을건 못되지만요)

사이즈만 잘 맞길 바라며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3. 눈꽃무늬 니트


가격 : 88위안에 구매 (환율 170기준 약 15,000원)



좀 비싼거 아닌가 약간 고민하면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평이 워낙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어서 결국 구매했습니다.

좀 좋은 퀄리티의 니트는 국내 쇼핑몰에서 적어도 3만원 이상은 주고 구매해야 하는데, 제발 그 정도 퀄리티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4. 패딩


가격 : 155위안에 구매 (환율 170기준 약 26,000원)



깔끔한 디자인에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가격대도 괜찮은것 같구요^^; 

민트색, 아이보리색, 검정색 세 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무난하게 입자 싶어서 검정으로 주문했습니다.

지르고 보니 약간 모험을 했나.. 싶은 기분이 들긴 하지만, 품질 좋은 아이로 오길 기대해야겠습니다.ㅎㅎ



제가 이번 광군제때 구매한 타오바오 제품들은 이렇게 총 4가지입니다. :)


아직 상품이 다 배대지에 도착하지 않았어요.ㅜㅜ 광군제때 물량이 폭발해서 배송이 좀 걸리는듯 싶네요.


물건 다 도착해서 국내로 배송받게 되면 그때 다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