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go 모자쓴 피카츄 획득!(인천 정서진)


요즘 포켓몬고에 빠져서 열심히 플레이중인 1인입니다.

얼마전 나름 인천 포켓몬고 성지로 알려진 정서진에 갔다가 모자쓴 피카츄를 잡았답니다.ㅋㅋ

예전에도 정서진은 몇번 가본적이 있었는데요,

이곳이 이렇게 성지(?)가 되어있을줄은 몰랐네요.

포켓스탑이 엄청 많거나 한건 아닌데 평소에는 잘 안나오는 포켓몬들이 출현하더라고요.

고깔 모자를쓴 한정판 피카츄도 겟하고 왔답니다.ㅎㅎ


# 고깔 모자를 쓴 한정판(?) 피카츄!





넘 귀여워용 ㅎㅎ 참고로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모자를 벗지 않을꺼라고 해요.

완전 소장용인 셈이죠!

3/7 화요일 오전 6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피카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시길 :)

참고로 정서진 포켓스탑 현황이랍니다.ㅎㅎ




​#인천 (서구) 포켓몬고 성지 - 정서진







바닷가라 그런지 왕눈해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밖에도 전 잉어킹, 쥬쥬, 피카츄 등을 포획했어요.ㅋㅋ

풍경도 나름 예쁘고 특히 해질때 가면 멋진 노을도 감상할수 있어요.


저도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이날 날씨가 흐리고 비가 와서 노을이 지는 예쁜 풍경은 담을수가 없었습니다.ㅜㅜ


# 인천 정서진 - 주머니 괴물 집중출몰지역 :)




포켓몬고도 할겸 나들이 다녀오기에 괜찮은 곳인듯 합니다.^^


(단, 바닷가라 그런지 바람이 엄청 불어요 ㅜㅜ 날씨가 따뜻할때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