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 N350 먹어본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먹어본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전 이마트 노브랜드를 나름 애용하는 편인데요, 가끔 괜찮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도 있고,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자체 상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채소나 과일 같은 신선식품류는 가격이 그닥 싼 느낌은 없는데,

 

라면이나 과자 같은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가격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세일도 종종 해서 넘 좋구요.ㅋㅋ

 

이번에는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 라는 제품을 구매해 보았는데요,

 

가끔 단 게 땡길때 하나씩 까먹으면 좋을 것 같고.. 뭔가 비상식량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에 구매해보게 되었답니다.^^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어요.

 

N350이라고도 적혀 있는데.. 제품 번호? 인가 봅니다.ㅎㅎ

붉은색 포장에 카라멜과 초코바 그림이 큼직하게 그려져 있어서 보기만 해도 달달~할것 같다는 느낌을 줍니다.

 

 

 

 

 

 

 

 

조금 독특했던 건, 스페인산 OEM 제품이라는 점!

 

보통은 중국이나 동남아쪽 OEM이 많은데.. 스페인산이라고 하니 뭔가 특이하게 느껴졌어요!

 

총 240g이 들어있고, 초콜릿 35%, 카라멜 34%, 비스킷 31% 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정보가 적혀 있는데, 개당이 아니라 총 내용량당으로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었어요.

 

총 12개가 들어 있으니 나누기 12를 해서 보면 될 듯 합니다.

칼로리는 초코바 1개를 먹으면 100kcal이 되겠네요.^^

 

 

 

 

 

 

 

 

원재료명을 보니 설탕, 코코아버터, 탈지분유, 코코아매스 등을 비롯해

카라멜 부분에는 포도당과당시럽, 설탕, 팜유, 버터오일 등이,

비스킷 부분에는 밀가루, 팜유, 설탕, 탈지분유, 코코아분말 등등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원재료명만 봐도 엄청 달달할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의 포장을 뜯어보니 낱개 포장된 초코바들이 보입니다.

 

하나씩 까먹기 좋고 휴대하기도 좋아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크기는 손으로 잡아봤을 때 대략 요 정도!?

 

처음엔 조금 작다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달아서 이정도가 딱 적당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초콜릿으로 겉부분이 코팅이 되어있는 비주얼이에요.

 

 

 

 

 

 

 

 

 

한 입 베어먹어 보니, 바삭한 비스킷이 쫀득한 카라멜과 함께 씹힙니다.

 

카라멜이 중간에 한 겹 레이어링이 되어 있는데, 사진상으로는 거의 안 보이네요.^^;;

 

 

 

 

 

 

 

 

초콜릿 + 캬라멜만의 조합이었다면 너무 달아서 못 먹었을 텐데,

 

함께 들어간 비스켓 부분이 단맛을 어느정도 중화시켜 주어서 나름 균형을 잡아줍니다.ㅎㅎ

 

 

 

 

 

 

 

 

야금야금 입안에서 녹여 먹으니 달달~ 하니 맛있더라구요.^^

 

언젠가 먹어 봤던 과자 '트윅스' 와 살짝 비슷한 느낌도 들고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하나를 다 먹고 나니 역시 좀 달긴 달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단 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달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또는 쌉쌀한 녹차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칼로리도 크기에 비해(?) 조금 많이 나가는 편이라 다이어트중인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어쨌든 3천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 (2800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해요!)을 고려한다면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의 초코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실 간식이 필요하거나 단 것을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노브랜드 카라멜 앤 비스킷 초코바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노브랜드 초코바도 종류가 여럿 된다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에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