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먹어본 솔직 후기! (편스토랑 1회차 우승상품)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본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에 가보면 다양한 신상 라면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하나씩 맛보는 재미도 정말 쏠쏠하더라구요. :)

 

요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도 얼마전 편의점에 갔다가 우연히 보고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보게 된 제품인데요,

 

편스토랑이라는 예능 프로를 딱히 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1회차 우승상품이라고 해요.ㅎㅎ

 

예전에 언젠가 대만 여행에 갔을 때 마장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도 하고,

 

그 마장면의 맛을 과연 얼마만큼 잘 재현해냈을까 하는 궁금증이 들어 사먹어보게 되었답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아래속 사진이 바로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 제품!

 

원래 컵라면 형태 말고 생면으로 된 냉장식품 형태로 출시가 되었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직가지 판매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중단된것 같아요~)

 

 

 

 

 

 

 

 

원재료명이 있는 부분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참깨페이스트, 땅콩버터 등등이 눈에 띕니다. 특이하게 '동치미농축액' 이 들어가 있네요.^^;;

 

면에는 우리밀 60%가 사용되었고, 칼로리는 한 컵을 다 먹으면 515kcal을 섭취하게 됩니다.

 

 

 

 

 

 

 

 

조리법은 다른 비빔면류 제품들과 비슷합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 면을 익힌 뒤 뚜껑의 물버림 구멍으로 물을 따라버린 뒤

 

액상스프를 넣어 비벼먹기만 하면 끝!

 

 

 

 

 

 

 

 

 

 

편스토랑 마장면 컵라면의 스프는 액상스프 형태로 되어 있어요.

 

채소 건더기도 많은 양은 아니지만 면과 함께 들어 있더라구요. :)

 

 

 

 

 

 

 

 

 

 

조리법에 나와있는 대로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을 4분간 익혀준 뒤,

 

물은 따라버리고 액상스프를 전부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잘 섞어주면.. 마장면이 완성됩니다. :)

 

소스 색깔이 언뜻 보면 짜장 소스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 좀 더 밝은 색깔이에요.ㅎㅎ

 

 

 

 

 

 

 

 

만들자마자 한 젓가락 맛보니 일단 고소~한 소스 맛이 면발과 함께 훅 들어오네요.ㅎㅎ

 

그동안 먹어왔던 라면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처음 느끼는 맛이라,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

 

 

 

고소하면서 짭쪼롬 해서 자꾸만 당기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대만에서 먹었던 마장면과는 맛이 다소 다른 느낌이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게 잘 개량을 한 느낌인것 같아요.

 

아참, 그리고 생각보다 소스 맛이 꽤 달았어요!

 

단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희 엄마는 한 입 맛보시더니 입맛에 잘 안맞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전 어느정도 단맛이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 이건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니까요..ㅎㅎ

 

개인적으로 소스 맛도, 면발도 다 괜찮은 느낌이었는데 야채 건더기 스프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듯 합니다. :)

 

대만 마장면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맛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