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예스 딸기요거트 맛 먹어본 솔직 후기!

얼마전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처음 보는 오예스가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오예스 딸기요거트 맛!!

원래 오예스를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어서.. 가끔 이런 특별한 오예스 시리즈가 출시될 때에도 그냥 지나쳤었는데,

요 오예스 딸기요거트 맛은 왠지 상큼할것 같고 맛있어 보이기도 해서 한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마침 제가 갔던 곳에서 세일이기도 했구요.ㅎㅎ)

전 몰랐는데 오예스 쿠키앤크림, 당근크림치즈 등등 꽤 다양한 맛이 나와 있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사온 오예스 딸기요거트 맛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박스 패키지부터가 뭔가 상큼한 느낌이 납니다.ㅎㅎ 딸기라 그런지 뭔가 봄 분위기도 나구요.^^

 

 

 

 

 

 

 

 

 

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고, 초콜릿가공품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딸기과즙분말과 요구르트크림페이스트도 조금 들어 있는듯 하네요.^^

 

 

 

 

 

 

 

 

 

원재료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우유, 밀, 계란 등도 들어있다고 하니 알러지같은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개당 칼로리는 145kcal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희망소비자가격도 6,000원으로 큼직하게 씌여 있어요.


하지만 6,000원 제값 다 주고 사면 많이 비싸단 느낌이 들 것 같아요.ㅜㅜ ㅋㅋ

 

 

 

 

 

 

 

 

 

박스에서 하나 꺼내본 모습이에요.

 

뭔가.. 예전보다 크기가 많이 작아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ㅋㅋ

 

 

 

 

 

 

 

 

 

포장을 뜯으니 이런 모습입니다. 겉모습은 오리지널 오예스와 큰 차이가 없는 듯 해요.

 

 

 

 

 

 

 

 

 

크기는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요.ㅎㅎ

 

 

 

 

 

 

 

 

 

드디어 오예스 딸기요거트 맛을 한입 먹어봅니다..

 

한입 먹자마자 딸기 요거트 스러운(?) 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

 

살짝 인공적인 느낌이 나는 향이긴 하지만 그런대로 나쁘지 않습니다.ㅎㅎ

 

 

 

 

 

 

 

 

빵 부분은 촉촉한 편이고 가운데 딸기 요거트 크림 부분과 함께 먹으니 나름 새콤한 맛이 느껴집니다.ㅎㅎ

 

평소에 먹던 오예스와는 살짝 다른 느낌이라 나름 신선했어요.

 

 

 

하지만 너무 큰 기대를 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오예스 딸기 요거트 맛은

 

또 사먹고 싶을 정도로 엄청난 맛이 있다고 말하기엔 좀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ㅎㅎ

 

딱히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막 자꾸 생각날 정도의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ㅜㅜ

 

그냥 식후에 달달한거 땡길 때 가볍게 하나씩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제가 원래 오예스보다는 몽쉘이나 초코파이 쪽을 좀더 선호하는 편이라 그랬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

 

평소에 오예스 좋아하거나 즐겨 드시는 분들은 이런 새로운 맛에 한번쯤 도전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