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노브랜드 수라면 먹어본 솔직 후기! 얼큰하고 개운한 맛.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처음 맛본 '노브랜드 수라면' 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가 종종 가곤 하는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제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노브랜드 자체 상품들이 꽤 많다는걸 느끼게 되는데요,

 

이 '노브랜드 수라면' 역시 이마트 노브랜드 자체 상품입니다.ㅎㅎ

 

어떤 맛인지도 전혀 감이 안 잡히고, 포장에도 대략 어떤 맛인지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노브랜드 방문 때마다 그냥 보고 지나치기만 했는데, 마침 세일을 하길래 맛이나 보자! 하고 사가지고 왔네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개들이 한묶음에 1,880원인가? 했던것 같아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노브랜드 수라면입니다.

 

포장 디자인이 약간 복고풍 느낌이 나면서도 굉장히 심플하죠?

 

'속풀리는 깔끔하고 개운한 맛' 이라고 되어 있고 영어로 치킨라면이라고 되어 있는데

 

처음에 이것만 봐서는 무슨 맛인지 도통 감이 안잡이더라구요.ㅎㅎ

 

 

 

 

 

 

 

 

 

원재료명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면에 감자전분이 들어가 있네요.

 

스프에는 치킨스프베이스, 설탕, 정제염, l-글루탐산나트륨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조원을 보니 '팔도' 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노브랜드 수라면 한봉당 칼로리는 505kcal입니다.

 

나트륨 함량도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끓이는 방법은 특별한건 없고, 끓는 물에 면과 스프를 전부 넣고 4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포장을 뜯으니 면과 함께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건더기 스프는 파가 대부분이고 달걀 지단? 같은것도 살짝 보입니다.

(나중에 먹다보니 마늘 조각 같은것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전 '치킨 라면' 이라고 되어 있길래 약간 꼬꼬면 비슷한 국물을 생각했는데, 분말스프 색을 보니 그게 아니었네요.ㅋㅋ

 

 

 

 

 

 

 

 

 

저는 라면 끓일 때 물이 끓기 살짝 전에 미리 분말스프부터 넣는 스타일이에요...ㅋㅋㅋ

 

특이하게 분말스프에 통깨가 약간 들어가 있네요. :)

 

 

 

 

 

 

 

 

 

노브랜드 수라면 조리 완료 후의 모습!

 

전 영양을 생각해서 달걀 1개도 추가로 넣어 주었어요.

 

(달걀이 국물에 풀어지는걸 싫어해서 그대로 익혔더니 밑에 가라앉았네요.ㅋㅋ)

 

 

 

 

 

 

 

 

 

맛을 보니 생각보다 얼큰~ 하더라구요. 왜 속이 풀리는 맛이라고 했는지 금방 알것같은 맛입니다.

 

면발도 나름 탄력이 있고 쫄깃하니 마음에 듭니다.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담백?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네요. 치킨 국물 베이스 특유의 구수함도 느껴지고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느낌일지는 모르지만 다른 라면들보다 약간 덜 짠것같다는 생각도 살짝 들었어요!

 

 

 

 

 

노브랜드 수라면은 뭔가 특이하거나 특별한 점이 있는 라면이라기보다는,

 

무난무난하고 깔끔하게 한 끼 먹기 괜찮은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간 얼큰한 류의 라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잘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매운 류의 라면을 즐겨먹곤 하는데,

 

노브랜드 수라면은 얼큰하고 매운 편에 속하면서도 뭔가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던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나쁘지 않지만 파나 김치 등 부재료를 더해서 먹으면 좀더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라면에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