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에서 산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항상 먹는 영양제를 사면서 함께 장바구니에 담았던 제품인데요,


간식 겸 충치예방 겸.. 해서 열심히 씹어보자! 하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아이허브에서 만날 수 있는 spry 브랜드는 자일리톨 껌, 자일리톨 사탕, 자일리톨 치약, 구강 세정제 등등


구강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일리톨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것 같더라고요.


전 지난번에 spry 자일리톨 사탕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입이 심심할 때마다 하나씩 먹으니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으로 구매해 봤답니다.ㅎㅎ


(자일리톨 사탕 후기는 지난 포스팅 참조해 주세요!)


껌을 자주 씹으면 충치 예방에도 좋고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얘기를 어디선가 들은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 아이허브에서 보기 :

https://kr.iherb.com/pr/Xlear-Spry-Chewing-Gum-Peppermint-Sugar-Free-100-Count-108-g/5314?rcode=NTK109




아래 사진 속 제품이 바로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이에요!


통을 보면 아시겠지만 대용량 제품이에요.


책상 위에 올려두고 입이 심심할 때마다 한두개씩 씹으니 좋더라구요.ㅎㅎ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은 자일리톨껌 답게 무설탕 제품입니다.


합성감미료인 아스파탐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제가 산건 페퍼민트 맛인데 시나몬, 후르츠, 녹차, 스피아민트 등등 다른 맛도 있습니다.


페퍼민트가 제일 무난하고 상쾌할 것 같아서 페퍼민트로 골라봤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통 한쪽에는 원재료명도 적혀 있어요.


자일리톨, 검베이스, 천연 향 등등이 보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메이드인 차이나..ㅋㅋ 미국에서도 원가절감을 위해 중국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이 꽤 있는듯 해요.














영양성분표도 꼼꼼하게 살펴봅니다.ㅎㅎ


1조각당 2.2칼로리네요. 한통에 약 100조각의 껌이 들어있는듯 합니다.


한번에 2개씩 씹으면 총 50회 분량이네요.












자일리톨 껌이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내용도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자일리톨이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긴 하는 듯 해요.


충치가 유난히 잘 생기시는 분들은 양치 외에도 치실 + 자일리톨 섭취까지 함께 하시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충치가 잘 생기는 편이라 1일 1치실은 꼭 하고 있어요.ㅜㅜ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의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한번 더 밀봉이 되어있어요.












속포장을 떼어내면.. 화한 페퍼민트 향과 함께 수북히 담겨있는 자일리톨껌이 보입니다.ㅋㅋ












껌 크기는 요정도?


국내에서 파는 껌과 비슷한 사이즈에요.


하나만 씹기에는 왠지 좀 씹는 느낌이 안나서 항상 2알씩 먹게 되는것 같아요.ㅋㅋ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을 직접 씹어보니, 첫 느낌이 꽤 쎄하면서 입안이 시원해지는게 나름 괜찮더라구요.






다만, 껌이 다소 딱딱한 편에 속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뭔가 씹히는 느낌이 있는게 좋아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동생이 먹어보더니 좀 딱딱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부드러운 껌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딱딱하게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못씹을 정도로 딱딱하거나 한건 아닙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씹는 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마음에 들었어요.



맛은 국내에서 흔히 먹는 자일리톨껌과 큰 차이는 없지만 뭔가 미묘한 느낌상 차이가 있긴 하네요.


스프라이(spry) 자일리톨껌 쪽이 좀더 화~한 맛이 강한 것 같기도 하고요. (페퍼민트맛이라 그런가...)


다른 맛은 어떤지 모르겠네요.ㅎㅎ 특히 시나몬 맛이라고 있던데.. 이건 맛이 상상이 잘 안갑니다.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매하시는 분들은 함께 사봐도 괜찮을만한 제품인듯 합니다.



대용량 말고 휴대할 수 있는 30개짜리 작은 용량 제품도 팔고 있더라구요.


=> spry 자일리톨 껌 30개짜리 아이허브에서 보기 (클릭)


=> 600개짜리 초(?) 대용량도 있네요.ㅋㅋ 아이허브에서 보려면 클릭!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할인코드 참고하셔서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래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 이벤트 정리 2019. 7월 기준>


* NTK109: : 신규 10%, 기존 4% 할인 + 10% 적립


* TENKOR : 80달러 이상 주문시 10% 추가 할인


* 디톡스& 클린징 제품 추가 20% 할인 (클릭)


* 콜라겐 제품 15% 할인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