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에서 파는 치즈 마살라 소스 먹어봤어요 :)

 

 얼마전 올리브영에 갔다가 치즈 마살라 소스가 원플러스원 행사를 하고 있어 구매해 보았어요.

올리브영에 가면 화장품만큼 관심있게 보는 코너가 이런 식품류를 파는 코너인데요,

올리브영 지점마다 파는 상품군은 조금씩 다르긴 한데 이런 소스류 제품들도 종종 보이더라구요.ㅎㅎ

평소에 카레를 즐겨 먹는 편이기도 하고 원플러스 원이면 한번 먹어볼만 하겠다~ 싶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ㅋㅋ

 마살라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 보니까 인도 음식에 사용되는 혼합 향신료를 뜻하는 말이라고 해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제가 이번에 구매한 올리브영 치즈 마살라 소스입니다.


포장 왼쪽 위에 255kcal이라고 큼직하게 강조되어 있는데.. 칼로리가 낮다는걸 강조한건가? 잘 모르겠네요.ㅎㅎ

 

 

 

 

 

 

 

올리브영 치즈 마살라 소스를 손으로 잡고 들어보면 꽤 묵직~한 느낌이에요.


내용량은 120g이고, 할로미 치즈 3%, 가람마살라 0.35%가 들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0.35%라면.. 진한 향신료 맛은 기대하기 힘들어 보여요.ㅎㅎ

 

 

 

 

 

 

 

 

 

원재료명 있는 부분도 사진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쿠킹크림, 탈지분유, 볶은 캐슈넛, 토마토 페이스트 등이 들어갔네요.


뭔가 크리미할것 같은 느낌이죠?ㅎㅎ

 

 

 

 

 

 

 

 

 

칼로리는 255kcal이고, 포화지방 함량은 다소 높은 편이네요.


다이어트중인 분들은 체크하셔야 할 부분!!

 

 

 

 

조리방법은 봉지째 끓는 물에 넣고 데우는 방법과


밥 위에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방법 두 가지가 있는데요,


전 밥 위에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기로 했답니다. :)

 

 

 

밥 위에 붓기 위해 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비주얼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꾸덕한 느낌!!


그동안 많이 먹었던 3분카레와는 많이 다른 느낌입니다.^^

 

 

 

 

 

 

 

 

 

 

이렇게 밥 위에 올린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2분간 데워주었습니다.

 

 

 

 

 

 

 

 

 

 

올리브영 치즈 마살라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의 모습!


뭔가 색깔도 더 진해지고, 질감도 부드러워진 느낌이죠?

 

 

 

 

 

 

 

 

밥과 함께 떠서 맛을 보았습니다.


약간은 매콤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맵지 않고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주를 이룹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보들보들~ 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름 괜찮네요.


그런데 건더기는 1도 없으니 사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길..ㅋㅋㅋ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긴 한데, 먹다 보니 약간 느끼한 것 같기도 하고, 함께 씹히는게 없어 약간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냉장고에 있던 깍두기를 꺼냈습니다....ㅋㅋ

 

 
왠지 안 어울릴것 같았는데 깍두기와의 조합이 나름 괜찮네요.ㅎㅎ

 

올리브영 치즈 마살라 소스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나쁘진 않았지만,

요고 하나만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약간 부실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요.

단, 개인 취향대로 다른 반찬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는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나중에 또 세일울 하면 다시 사먹을 의향은 있지만 제 값 주고 사게 될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