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 궁금해서 직접 사먹어 본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맛이 너무 궁금해 직접 사먹어 본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전보다 많이 늘다 보니 매번 밥 차려먹는 것도 일인것 같아요.

 

그래서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꼭 라면으로 한 끼를 때우게 될 때가 있는데요,

 

종종 가곤 하는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불맛 해물라면' 이라는 이름의.. 화끈하고 맛있어 보이는 라면이 있길래

한번 사가지고 와 봤답니다.ㅎㅎ

 

(이런 자체 상품들은 왠지 맛이 궁금해서 한번씩 꼭 사먹어보게 되더라구요.ㅋㅋ)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은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포장에 불 그림이 참 인상적이죠!? 사기 전부터 얼마나 불맛을 잘 살렸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

 

해물 베이스의 맛 라면답게 새우와 오징어 그림도 보입니다.ㅎㅎ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은 총 내용량 120g에 칼로리는 515kcal 이네요.

 

조리방법은 끓는 물 500ml에 면, 분말스프를 넣고 5분간 끓인 뒤 마지막에 짬뽕조미유를 뿌려 먹으면 됩니다.

 

 

 

 

 

 

 

 

 

원재료명도 한번 찍어 보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의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구성입니다.

 

면과 함께 분말스프와 조미유가 들어 있어요.

 

분말스프 포장지에 적혀있는 제조원을 보니 삼양식품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조리방법대로 조리를 해 보았습니다.

 

전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어보자~ 하는 마음에 느타리버섯을 추가하고 파도 송송 썰어 넣었네요. :)

 

마지막에 조미유까지 뿌려 넣어주니 얼큰~한 불향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한입 먹어보니 정말 '불맛 해물짬뽕' 이라는 말 그대로 얼큰한 불향이 느껴지더라구요!

 

얼큰함과 함께 해물 특유의 고소한 맛도 느껴져서 참 좋았어요. :)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 국물은 대략 요런 느낌..ㅎㅎ

 

먹어보니 불향은 나름 진하게 나는데 또 국물은 아주 진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분명 불향은 나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은 느낌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았던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 개인적으로 나름 맛나게 먹었답니다.^^

 

이번엔 버섯과 파를 추가해서 먹었지만, 여기에 새우나 홍합 같은 해물을 추가하면 한 두배는 더 맛있을것 같아요.ㅋㅋ

 

위에서 적었듯이 불향은 나지만 심하게 맵지 않아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해요.

 

단, 좀 진~~한 국물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가볍게 느껴질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조금 아쉬웠던 점은 건더기가 살짝 부실한 느낌이..ㅜㅜ 하지만 가격대가 저렴하니 그러려니.. 하려고요.

 

불맛을 좋아하지만 엄청 매운건 잘 못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노브랜드 불맛해물라면 한번쯤 드셔 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