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도 BB크림면 너무 궁금해서 사먹어본 후기! 부드러운 매콤함이 굳 :)

 

얼마전 편의점에 갔다가 전부터 궁금했던 팔도 BB크림면이 눈에 띄길래 사가지고 왔어요.

 

언젠가 우연히 봤는데 맛이 넘 궁금해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항상 생각했었거든요.ㅎㅎ

 

이번에도 제가 애용하는 CU편의점에서 팔고 있길래 하나 사가지고 와서 맛을 보기로 했답니다.^^

 

알고보니까 2월 말쯤에 출시가 된 상품이더라구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협업해서 탄생하게 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처음에 보고 정말 독특하다고 생각했어요! 어떻게 화장품 회사랑 라면 회사랑 콜라보를 하게 되었을까~ 하구요.ㅎㅎ

 

초반에 출시되었을 때는 미샤 비비크림이랑 세트로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팔도 BB크림면이에요!

 

포장이 비빔면 답지않게 분홍분홍한게 처음엔 약간 낯설었어요.. 그래도 나름 샤방샤방하니 예쁘네요.ㅎㅎ

 

뭔가 비비크림 맛이 날 것 같은 느낌도...ㅋㅋㅋ

 

 

 

 

 

 

 

 

 

팔도 비비크림면은 기존의 비빔면 소스에 크림을 더해 부드럽게 매운 맛을 냈다고 합니다.

 

스프류 중 가공유크림 5.7%, 식물성크림 3.6%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

 

 

 

 

 

 

 

 

 

팔도 BB크림면 칼로리는 575kcal 이라고 합니다.

크림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포화지방 11g, 지방 21g이 들어있네요.ㅜㅜ

뭐.. 가끔 먹는거니까 크게 신경 쓰지 않기로 합니다.ㅋㅋㅋ

 

조리법은 끓는물에 면을 3분간 익힌 뒤, 찬물에 면을 헹궈 물기를 뺀 후

액상스프와 크림분말스프를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해요.

기존 팔도 비빔면이랑 같은데 다른 점은 크림스프 분말이 들어 있다는 점!

 

 

 

 

 

 

 

 

 

팔도 비비크림면의 원재료명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스프를 보니 토마토 베이스와 순창 고추장, 볶음 토마토 풍미 분말이 들어가 있어요.

전지분유, 가공유크림, 식물성크림, 치즈분말 등등도 보입니다. :)

 

 

 

 

 

 

 

 

 

팔도 BB크림면의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구성입니다.^^

 

면과 함께 비빔소스와 크림 분말스프가 들어 있어요!

 

 

 

 

 

 

 

 

 

미샤 비비크림 콜라보 제품답게 분말스프 포장에 BB크림 모양의 로고가...ㅋㅋㅋ

사진만 보면 비비크림 샘플로 오해할지도!!

 

얼굴에 바르지 말라는 깨알같은 주의 문구도 넘 귀엽네요.^^

 

 

 

 

 

 

 

 

 

팔도 BB크림면의 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면은 딱히 특이한 점은 없습니다.ㅎㅎ

 

 

 

 

 

 

 

 

 

조리법대로 면을 익혀 찬물에 헹군 뒤 물기를 빼서 그릇에 담고, 액상소스를 먼저 뿌려 주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크림 스프를 뿌릴 차례!

크림 분말스프 양이 생각보다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별로 안 매울줄 알았답니다.ㅎㅎ

 

 

 

 

 

 

 

 

 

액상스프, 분말스프를 전부 넣고 골고루 잘 비벼준 뒤의 모습!

 

잘 섞어주고 나니 소스가 약간 파스타 로제 소스 느낌의 색깔로 변합니다.

비주얼을 보니까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떠오르더라구요. :)

 

 

 

 

 

 

 

 

 

팔도 비비크림면의 맛은, 일단 생각보다 꽤 매웠어요!

 

크림 분말소스가 꽤 넉넉하게 들어 있길래 별로 안 맵겠거니~ 했는데 생각보다는 꽤 많이 매웠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맵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소스 맛이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돌고, 그러면서도 뭔가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입에 착착 붙는 느낌!

 

매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 확실한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제가 평소에 매운 음식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어서인지는 몰라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평소에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맛있게 드셨던 분이라면 마찬가지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해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차가운(?) 버전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거라고 하는데.. 언제까지 판매가 될진 모르겠네요.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앞으로도 계속 생산해서 판매해 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