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미샤 3스텝 미백 시트 마스크


오늘은 미샤의 시트 마스크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요즘 1일 1팩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귀차니즘에 팩을 쟁여두고도 다 못쓰고 있는데요, 어쩌다 보니 또 마스크팩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이 제품은 배송비 아끼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왠지 눈이 가서 구매하게 된 '3스텝 미백 시트 마스크'라는 제품인데요,

필링, 에센스, 시트마스크의 3단계로 이루어진 제품이에요.

기능별로 몇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잘 기억은 안나고, 암튼 제가 구매한건 미백 마스크랍니다.ㅋㅋ

(요즘 거울만 보면 왜이리 피부가 칙칙하고 검어 보이는지 ㅜㅜ)






일단 요렇게 생겼어요. 미샤에서 파는 다른 시트마스크보다는 가격대가 약간 있는 제품이에요.









먼저 스텝1은 필링젤!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낸 뒤 바로 발라주면 됩니다.










스텝2는 미백 에센스! 마스크팩 사용 전에 바르면 더욱 높은 효과를 주는 에센스라고 해요~











에센스 사용후 마지막으로 시트마스크를 붙여주면 됩니다. :)












저도 순서대로 사용해 보았어요. 먼저 필링젤의 제형은 이런 느낌이랍니다.











얼굴에 대고 문지르는 순간 때같이 일어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바르자마자 때같이 밀려서 재미있는 느낌이었어요.








적당히 문지르며 각질을 제거해준뒤 물로 씻어냈어요. 그랬더니 확연히 피부가 매끈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에 사용해본 다른 필링젤들보다 더 각질제거가 잘되는 느낌? 자극도 딱히 없었어요.






각질제거로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 뒤 미백 에센스를 듬뿍 발라주었습니다. 피부에 쏙쏙 흡수되는 산뜻한 느낌의 에센스였어요.












마지막으로 시트마스크를 붙여 봅니다. 포장에서 막 꺼낸 모습이에요.











얼굴에 붙여보았어요~. 피부에 착 밀착되는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피부의 거뭇거뭇한 얼룩들이 다 없어지기를 바라며..







10분정도 휴식한 뒤 마스크를 떼어주었어요.

효과는 꾸준히 사용해봐야 나타나겠지만, 일단 사용감은 꽤 마음에 듭니다. 특히 필링젤이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부담이 좀 있어서 재구매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찾아보니까 면세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 해외에 나갈 일이 있으면 그때 한번 노려봐야할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 본 블로그의 모든 이미지와 내용에 대해 무단 도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
* 严禁盗用图片等一切内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