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이니스프리 마이헤어레시피 키트 수령 후기!


얼마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헤어제품 샘플링을 한다길래 신청했었어요.

마침 쓰던 샴푸가 잘 안맞아서 고민하던 차에 잘됐다 싶었죠 ㅎㅎ

간단하게 자신의 두피 고민, 모발 고민에 대해 테스트를 하면 그에 맞는 샘플을 증정해 주는 거였어요.

그리고 샘플 키트는 매장에서 수령할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깔끔한 종이 상자에 담겨 있었어요.









전 건성 두피에 머릿결까지 건조한 타입 ㅜㅜ

제 두피와 헤어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하나씩 소개해 볼게요.

먼저 건성 두피용 카밍 샴푸!








30ml짜리가 들어있었는데요, 무실리콘 샴푸라는 점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도 15ml짜리가 들어 있었어요.











역시나 건조 모발용. 푸석푸석한 머리에 좀 도움이 되려나요?ㅎㅎ













이니스프리 마이 헤어 레시피 라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 있었구요











20프로 할인 쿠폰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유효기간이 1/31까지라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카카오헤어샵 5,000원 쿠폰까지!! 쓰게 될지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키트를 받고 며칠 뒤에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일단 사용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샴푸의 경우 비교적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 나고, 향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향이었어요.ㅎㅎ

컨디셔너도 함께 사용했는데, 머리가 조금 더 부들해진 느낌?

요즘 핫하다는 화해 어플로 검색해보니 유해성분이 몇개 나오는게 맘에 좀 걸리긴 하지만,

일단 샘플을 다 써보고 별다른 트러블이 없으면 구매할 의사는 있어요~ㅎㅎ

(개인취향이지만 전 이제품 무엇보다 향이 맘에 드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