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시루콧토 화장솜, 대만 왓슨스에서 구입!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만 여행에서 득템(?)해온 시루콧토 화장솜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사실 이미 비슷한 류의 화장솜이 많이 출시되어 있죠..

왠만한 로드샵 브랜드에서는 다 찾아볼수가 있더라고요 ㅎㅎ

전 맨날 다이소 화장솜만 쓰다가 이런 화장솜은 어떤지 궁금해서 한번 구입해보게 되었어요!

(보통은 일본 여행에서 많이 구매하실 듯 한데, 전 대만 왓슨스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구매했답니당 ㅎㅎ)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미 몇번 사용했어요..ㅋㅋ)











뒷면에는 일본어로 어쩌고저쩌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닦아내는 용도로도 가능하고 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인것 같아요.













화장솜은 요런 모양으로 생겼어요!! 그동안 써왔던 화장솜이랑 재질 자체가 다르네요. 그리고 꽤 얇아요.















반으로 접혀 있는데, 피면 이렇게 됩니다. 두겹으로 쓰는건지 어떻게 쓰는건지 잘 몰라서 그냥 뜯어서 사용하기로 합니다.ㅋㅋ

















전 이걸 다시 반으로 잘라서 사용했어요. 그냥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이렇게 써도 충분한것 같더라구요!














현재 세이어스 위치하젤 스킨을 사용중인데요, 요정도 묻혀서 닦아내면 딱이더라구요!!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면 꽤 만족스러운 화장솜입니다 :)

적은양의 스킨으로도 얼굴 전체를 다 닦아낼 수 있어서 경제적이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괜찮아요!!

다음번엔 국내 로드샵 제품들도 한번 사용해서 비교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