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오휘 루즈 리얼 무스 - M80 크림슨 레드


오늘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써보게 된 오휘 루즈 리얼 무스 제품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해요. :)

원래 입술색이 창백한 편이라 립 제품들을 애용하는 편인데요,

M80 크림슨 레드는 선명한 발색으로 창백한 입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색상이에요!






제품은 이렇게 케이스에 포장이 되어 있어요.










자외선 차단도 되고,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




예전에는 입술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이런 기능성 제품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ㅜㅜ







M80 - 크림슨 레드












이렇게 얼핏 보면 립스틱 같죠?ㅎㅎ 하지만 립스틱은 아니랍니다 ㅎㅎ











요 립스틱 모양은 훼이크라는 사실!!ㅋㅋ











나름 고급스러운 오휘 로고.











뚜껑 부분을 열면 이렇게 브러쉬 팁이 나온답니다 ㅎㅎ









제품 제형이 묽다기보다는 조금 꾸덕한 느낌이어서, 처음엔 조금 적응이 되지 않았네요^^;











손등에 콕콕 찍어 발라보았어요.











처음엔 꾸덕한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손가락으로 펴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이었어요, 왜 제품 이름에 '무스'가 들어간건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얼마나 부드럽게 퍼지던지, 위 상태에서 문지르니까 이렇게 고루 퍼집니다. :) 잘하면 블러셔로도 사용할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요.







다른 분들처럼 입술샷도 남기고 싶었지만, 사진발 정말 안받는 비대칭(?) 입술이라 생락합니다.ㅋㅋ

레드 계열이라 많이 바르면 좀 과해 보여서, 전 소량만 콕콕 찍어서 손가락으로 펴바르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한동안 애용하면서 잘 쓸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