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어퓨 - 트리플 웨어 파운데이션(apieu triple wear foundation) - 1호 프로즌


쓰던 파데가 똑 떨어져서 뭘 살까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어퓨 세일때 지른 파운데이션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어퓨의 '트리플 웨어 파운데이션' 입니다. :)

가격은 10,000원이고 용량은 35g이에요. 역시 어퓨는 착한 가격이 장점!

색상이 5호까지인가? 암튼 다양하게 나와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전 피부톤을 좀 밝게 표현하는것을 좋아해서 1호 프로즌을 선택했어요.





처음 구매했을때 모습. 종이 박스에 깔끔하게 담겨있어요.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20 / pa++












무려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ㅎㅎ 사실 주름개선이나 미백효과를 파운데이션으로 볼수 있을까 싶기는 해요.^^;;












본품 모습이에요~ 본체 케이스가 유리로 되어있어서 깨지지 않도록 조심히 사용해야 할듯 싶네요.












뒷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고요.













이 파운데이션은 펌핑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펌핑이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ㅎㅎ













잘 흔든 뒤 손등에 약간 덜어보았어요. 굉장히 묽은 제형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손등을 세우니까 파운데이션이 물처럼 흐르더라구요! 점성이 별로 없는 그런 느낌?










손가락으로 조금 찍어서 발라본 모습이에요. :)





일단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커버력이에요. 소량으로도 만족스럽게 커버되는 느낌!

커버력이 좋아서 그런지, 피부 톤 보정 효과도 확실하더라구요!!

단점은 다소 묽다 보니 바르는 동안 좀 마른다고 할까(?)ㅎㅎ 손으로 바르면 약간 얼룩이 지는 느낌이에요.ㅜㅜ

그래서 전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이용해 바르고 있는데, 이걸로 바르니까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1호 프로즌의 경우, 색상이 꽤 밝은 편이라 양조절을 잘못해서 많이 바르게 되면 얼굴이 동동 떠보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듯 싶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다소 건조한 편이긴 한데,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준 상태에서 사용하니까 전 큰 무리는 없었습니다.

(단, 건성 피부인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결론적으로 전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

적은 양으로도 커버가 너무 잘돼서 진짜 한참 쓸수 있을듯 해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