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 편의점에서 산 참깨 누룽지탕면 솔직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던, 참깨 누룽지탕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원래 집 근처에 gs25편의점이 없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닌데요,

 

얼마전 나갈 일이 있어 우연히 gs25 편의점에 들렀다가 처음 보는 라면이 있길래 사가지고 와 봤답니다.ㅎㅎ

 

'참깨 누룽지탕면' 이라는 이름의 라면으로, gs25에서만 살 수 있는 자체 상품이라고 해요.^^

 

오뚜기의 참깨라면에 누룽지를 더한 느낌의 라면입니다.

 

원래 참깨라면도 좋아하고, 평소에 누룽지의 구수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망설임 없이 바로 구입했던 것 같아요.ㅋㅋ

 

 

 

gs25 참깨 누룽지탕면은 아래 사진처럼 컵라면으로 된 제품이에요.

 

봉지라면으로도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 땐 컵라면으로 된 제품만 있더라구요. :)

 

 

 

 

 

 

 

 

 

면과 함께 누룽지가 들어 있는데요, 끓는물을 붓고 4분간 기다려 먹어야 합니다.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데, 끓는물 기준으로 2분~2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된다고 하네요.^^

 

 

 

 

 

 

 

 

 

컵 한쪽에는 조리방법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연 뒤 분말스프, 계란블럭, 누룽지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700w기준) 돌린 뒤,

 

유성스프를 넣고 잘 저어먹으면 된다고 해요. :)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4분 기다리기)

 

전자레인지에 넣을 경우에는 뚜껑을 반드시 완전히 떼어내야 한다고 합니다.ㅎㅎ

 

 

 

 

 

 

 

 

 

gs25 참깨 누룽지탕면은 한 컵을 다 먹으면 560kcal입니다.

 

유성스프 때문인지 지방과 포화지방 함량도 꽤 있으니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원재료명도 그냥 한번 찍어보았습니다.ㅋㅋ

 

면에는 감자전분이 첨가되어 좀더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누룽지가 국산 쌀 99.9%인것도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제조원을 보니... 역시 오뚜기네요!! ㅋㅋ

 

 

 

 

 

 

 

 

 

gs25 참깨 누룽지탕의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거라 완전히 떼어버렸어요.

 

 

 

 

 

 

 

 

 

구수한 누룽지와 함께 참깨 계란블럭, 분말스프, 유성스프가 들어 있어요.

 

누룽지 빼고는 오뚜기 참깨라면과 거의 같은 구성입니다.^^

 

 

 

 

 

 

 

 

 

일단 유성스프를 제외한 누룽지, 계란블럭, 분말스프를 전부 넣어주었습니다.

 

 

 

 

 

 

 

 

 

 

여기에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데워 주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뒤의 모습!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니까 물 양이 조금 줄어드네요.ㅎㅎ

 

다음번에 먹을 때는 표시선보다 조금 더 부어도 될 것 같습니다.

 

 

 

 

 

 

 

 

 

유성스프까지 넣고 잘 저어주면 먹을 준비 완료입니다. :)

 

 

 

 

 

 

 

 

 

일단 면발부터 맛을 보았어요.

 

맛은 기존에 먹었던 오뚜기 참깨라면이랑 거의 비슷한데 면발이 좀더 얇으면서 탄력이 있는 느낌이에요!

 

그런데 면이 살짝 퍼진 느낌이라.. 다음번엔 살짝 덜 익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평소에 꼬들한 면발을 선호하는 편)

 

 

 

 

 

 

 

 

 

함께 들어간 누룽지도 조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어느정도 면을 건져먹고 나서 누룽지 부분을 떠 먹으니 라면 국물에 밥 말아먹는 느낌도 나고요.ㅎㅎ

 

그런데 또 밥이랑은 식감이 다르고 구수한 맛도 살짝 느껴져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국물이 얼큰~해서 누룽지와 함께 떠먹으니 참 좋네요.^^

 

 

 

gs25 참깨 누룽지면으로 나름 맛있게 한 끼를 해결했네요.^^

 

원래 참깨라면 좋아하는 편이어서 마트에서 쇼핑할 때 세일하는거 보이면 무조건 집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참깨라면에 누룽지까지 함께 들어있어서 넘넘 좋았던것 같아요!ㅎㅎ

 

컵라면으로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나중에 봉지라면으로도 출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참깨라면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깨 누룽지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해요. :)

 

아직 안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