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하고 맛있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 + 카누 티라미수 라떼 마셔본 후기!

 

얼마전 마트에 갔는데 카누 라떼 시리즈가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마침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거라 세일하는 김에 한번 맛보자~하고 냉큼 사가지고 왔답니다.ㅎㅎ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각 1박스씩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건 8개들이 한박스인 제품이에요.

매일 평범한 커피믹스만 마시다가 가끔 이런거 한잔 마셔주면 맛있고 좋더라구요.ㅋㅋ

 

 

아래 사진속 제품이 바로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원래 사진을 먼저 찍으려고 했었는데 박스를 뜯어버렸어요..ㅋㅋㅋ)

 

 

 

 

 

각 8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무지방농축우유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 라떼에는 마스카포네 치즈분말과 코코아분말이,
바닐라 라떼에는 바닐라추출분말이 들어 있네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마시는법은 컵에 분말을 부은 다음,
뜨거운물 100ml를 넣어 잘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커피 파우더와
미세하게 간 원두 가루가 들어갔다고 해요.


간편하게 이런 고품질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박스를 뜯은 모습은 이렇습니다.
커피스틱 색도 박스 색깔과 깔맞춤? 이네요.ㅋㅋ

 

 

 

 

 

 

 

 

 

확실히 카페라떼 제품이라 그런지, 일반 커피믹스보다 양이 좀더 많고 두툼한 느낌입니다.

뒷면에는 유통기한도 함께 표기되어 있어요!

 

 

 

 

 

 

 

 

먼저 카누 티라미수 라떼부터 맛보기로 합니다.


우유가 들어있어인지 믹스 가루에 하얀색이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카누 티라미수 라떼를 이렇게 컵에 부은 다음, 뜨거운물을 부어주면 끝!

 

 

 

 

 

 

 

 

 

완성된 카누 티라미수 라떼의 모습입니다. :)

제대로 맛있게 마시고 싶어서 물 100ml를 정확히 계량해서 넣어 주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하니 맛나네요.
은은한 치즈향과 함께 느껴지는 초코향이 티라미수를 떠오르게 만듭니다.ㅎㅎ

 

 

 

 

 

 

 

 

 

다음으로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를 마셔볼 차례!

 

 

 

 

 

 

 

 

 

마찬가지로 물 100ml를 정확히 계량해 넣어주었어요.
맥심 카누 바닐라 라떼는 티라미수 라떼보다 크림이 좀더 풍성하게 일어나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닐라 라떼 역시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가운데 바닐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참 좋더라구요.

특히 우유 함량이 높아서인지 마신 뒤에 텁텁한 느낌없이 개운~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카페라떼만큼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힘들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믹스로 된 제품 치고 이정도면 정말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카페라떼를 마시고 싶을 때 하나씩 타먹으면 딱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다음번에는 다른 카페라떼 제품들에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댓글